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강남-도산공원] 도넛 1개 사면 1개 무료, 카페 노티드(Cafe Knotted)

by 데일리킴 2021. 8. 5.
728x90
노티드 도넛 청담점

Cafe Knotted

open: 09:00 - 21:00

노티드 도넛 1개 사고 1개 무료 쿠폰 받기!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5 1층 (Tel. 0507-1426-9399)


발렛 가능하고, 반려동물도 같이 들어오실 수 있어요!




카페 노티드 도넛 입구

오랜만에 도넛 먹으러 갔어요.
도넛 별로 안 좋아하는 제가
여기서 먹고 상투스 울려서 매번 들락날락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카페 노티드 청담점 메뉴판


1시즈음 갔는데
벌써 판매 완료된 도넛들이 있네요.

카페 노티드 청담점 얼리버드 30% 할인



아침 9시부터 11시까지
커피 1개, 빵 1개 30% 할인이라고 하네요.
홀케이크는 적용 안 된대요.

노티드 도넛 입구 2

노티드 도넛 청담점 물

더운 날씨에 웨이팅 하면 힘들어서 그런지
시원한 물 마실 수 있게 컵 하고 놔뒀네요.

노티드 도넛 청담점 체온 체크

직원 분이 입구 앞에서
온도 체크 먼저 진행하시고요.
포장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줄 안내해줍니다.

노티드 도넛 풍선


노티드 도넛 풍선 가격 2,500원이네요.
어린 시절 놀이공원 갔던 것도 생각나고
귀엽습니다.

노티드 도넛 청담점


귀여워서 초록 강아지랑 한 컷 더!

노티드 도넛 청담점 판매 용품

도넛만 파는 게 아니라 상품들을 팔더라고요?
도넛 하고 같이 선물용으로 주면 좋을 듯해요!

노티드 도넛 청담점


와인도 팔길래 봤더니,
비매품이래요.
인테리어용 ㅜㅜ

노티드 도넛 청담점 곰돌이, 스마일

왕 큰 곰돌이 모형 있길래,
뒤에 엠블럼하고 같이 찍었어요.
하리보 젤리 같기도 하고, 아주 귀엽습니다.



카페 노티드 도넛 진열장, 노티드 브라우니

저는 무조건 우듀 도넛 아님
얼그레이 도넛만 먹는데
수량이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지난 번에 갔을 땐 오후 6시 좀 안 되었는데
진열장 텅텅 비어있어서 레몬맛 먹었거든요.
초코 브라우니 화이트 브라우니도 팔고요.
가격은 5,200원이네요.

카페 노티드 진열장 2



노티드 도넛 청담점 도넛 박스

구매 수량별로 주는 박스 색상이 다르네요.

노티드 도넛 청담점 음료 메뉴


음료 메뉴는 저렇게 있어요.
지금 보니 아이스크림도 있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노티드 30% 할인



주문하고 나면 진동벨 줍니다.
도넛 줄 때까지 내부 좀 구경했어요.

카페 노티드 케이크 진열장1



케이크 가격은 클릭하시면 보여요!

카페 노티드 케이크 진열장

인스타에서 유명한 스마일 케이크도 보이고요,
최근 많이 보이는 곰돌이 케이크도 있네요.
너무 귀여워요.
일반 케이크 선물 받는 것도 좋지만
이런 케이크 선물 받으면 정말 기분 좋을 듯해요.



카페 노티드 청담점 행사


진열 귀여워서 가까이 가서 봤는데요.
아이스크림 메뉴도 팔고,
반려동물 위한 제품들도 팔더라고요?

카페 노티드 청담 와인

이건 너무 귀여워서 혹시 파는 건가 해서 봤더니
이것도 비매품이네요...
포크랑 스푼 귀여워요


카페 노티드 청담점 테이블

테이블도 귀여운데 비매품이고요.
대신 다른 물품을 파네요~




카페 노티드 청담점 판매 상품



반려동물용 하네스, 장난감도 팔고
인형, 펜 귀여운 건 다 팔고 있네요~

카페 노티드 도넛


구경하다가 도넛 받아서 나왔어요.
2개 사면 봉지에 담아 귀여운 스티커 붙여줘요.

카페 노티드 우유 생크림 도넛, 얼그레이 도넛

카페 노티드 우유 생크림 도넛

크림 양 장난 아니죠?
우유 풍미가 확 납니다.
정말 맛있어요.
한 입 먹으면 그냥 끝나요.
폭신 폭신하고 부드럽고. 강추입니다.
3,500원이에요.

카페 노티드 얼그레이 도넛




얼그레이 도넛은 정말..
제가 얼그레이 차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맛있어요.
풍미 확 나요.
얼그레이 도넛은 3,000원이에요.


카페 노티드 무료 도넛 쿠폰


도넛 주문하고 나서
받은 무료 도넛 1개 쿠폰 쓰러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도산공원 근처 간식으로 도넛 드실 분들,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