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강남-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맛집, 땀땀

by 데일리킴 2021. 8. 7.
728x90

갤러리아 백화점 맛집 땀땀 매운 우삼겹 쌀국수


땀땀

open: 10:30 - 20:30
압구정 갤러리아 8월 휴무일 : 8월 23일 (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쌀국수 맛집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343 갤러리아 명품관WEST 식품관 지하 1층








압구정 로데오역 7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있어요!
지하철 쪽으로 식품관 바로 연결되더라고요.








압구정 갤러리아 Gourmet 494 땀땀










오랜만에 땀땀 쌀국수 먹으러 왔어요.
땀땀 쪽은 항상 사람이 많아서
이번에도 사람이 많나? 싶었는데
다행이 오늘은 별로 없네요.










압구정 갤러리아 Gourmet 494 땀땀 메뉴















베스트 메뉴는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 (17,000원)
매운 소곱창 쌀국수 (16,000원)
숯불 직화 소고기 쌀국수 (14,000원)
양지 쌀국수 (10,000원)
이렇게 4개인데요.
저는 매운게 땡겨서
매운 우삼겹 쌀국수 (13,000원) 시켰어요.












갤러리아백화점 맛집 땀땀 메뉴2











메뉴판에 자세히 음식 어디산인지 기재되어 있고요,
혹시나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 위해서
알레르기 유발물질도 기재해 놨네요.












갤러리아 백화점 식품관 진동벨












갤러리아 백화점 식품관 장점 중 하나가
음식을 가져다 준다는 거에요!
제가 음식 받으러 갈 필요가 없어요!










갤러리아 식품관 진동벨 놓는 곳











진동벨을 저기 Touch라고 쓰여 있는 곳에 놓으면








갤러리아 백화점 Gourmet 494 진동벨












사진처럼 태그가 된답니다!
음식 준비가 다 되면
직원분이 가져다 주세요!
심지어 음식 다 먹고 나서
트레이 가져다 주지 않아도 돼요!
너무 편해요~!!




















조금 붉어보이죠?
저는 맵찔이라
1단계 신라면 맵기로 주문했어요.

맵기는 3단계 선택 가능해요!
0단계: 진라면 순한맛
1단계: 신라면
2단계: 불닭볶음면
3단계: 엽기떡볶이(오리지널)













압구정 갤러리아 Gourmet 494 물, 양파절임








물 보니까 갑자기 비행기 타고 싶네요.
약간 비행기에서 주는 물 같지 않나요?
여행 가고 싶네요















1단계로 먹었는데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나름 괜찮네요~










압구정 갤러리아 맛집 땀땀











양이 굉장히 푸짐하죠?
한 끼 먹고 나면 엄청 든든해요!
고기 양도 엄청 많이 넣어줘서
거의 고기 반 쌀국수 반입니다!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뭐 드실지 고민되신다면
땀땀 쌀국수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