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영등포-여의도] 더 현대 서울 녹차 맛집, 수퍼 말차

by 데일리킴 2021. 8. 10.
728x90

더 현대 서울 수퍼 말차

Super Malcha

open: 10:30 - 20:00

100% 유기농 말차 맛집



위치: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나루 역 1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있어요.

주차는 30분 무료고, 초과 시 10분 당 2,000원이에요!
5만 원/10만 원/15만 원 이상 구매하면, 1/2/3시간 무료고요~
전시장이나 문화센터 이용하는 경우
ALT.1 티켓/ CH1985 수강고객 각 2시간씩 무료니 참고해주세요!







더 현대 서울에서 카멜 커피가 가장 유명한데요.
항상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색다른 건 마시고 싶고, 뭘 먹어야 할지 모를 때
슈퍼 말차 추천드려요!




더 현대 서울 수퍼 마차 메뉴판







잘 몰랐는데
초록 초록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서 한 번 가봤어요.
나중에 찾아보니 성수점에서
엄청 핫한 곳이라고 하네요?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수퍼말차 1







인테리어가 굉장히 신선하죠?
마시면 슈퍼차징 될 것 같고 막 그러네요~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수퍼 말차 2








병 가져오면 10% 할인해준다네요.
캡슐도 팔고, 아이스크림도 팔고.
카페인 없는 음료도 파네요.
저는 가장 기본인 슈퍼 말차 라테 시켰어요.







더 현대 서울 수퍼 말차








영상 한 번 찍어 봤는데요,
엄청나요~
바로 앞에서 음료 부어주시는데
먹기 전에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수퍼말차 수퍼 말차 라뗴







받고서 한 컷 찍어봤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라테가 저래서 좋아요.
스르륵 섞이는 느낌!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수퍼말차 수퍼말차 라떼2







다 섞이고 나니 저런
연둣빛 도는 초록색 라테가 되었어요.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수퍼 말차 수퍼말차 라떼3







테이블에 잠깐 앉아서 음료를 보는데,
아 보기 좋네요.
디자인이 예뻐요.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수퍼 말차 수퍼말차 라떼, 빨대








더 현대 서울 슈퍼 말차는
재사용 가능한 빨대를 제공해 주는데요.
친환경적인 듯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유기농 100% 말차라떼라고 해서
시원하게 마시고 나왔습니다.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여의도 더 현대에서 커피 말고
조금 다른 색다른 음료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