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용산-신용산] 용산역 근처 조용한 프렌차이즈 카페, 아티제

by 데일리킴 2021. 7. 26.
728x90

아티제 아메리카노

 

 

 

 

날이 더우니 자꾸 카페를 찾게 되네요.

용산역, 신용산역 근처에서 조용한 프랜차이즈 카페 찾으신다면

신용산역 근처 아티제를 추천드려요.

사람이 많지 않고, 바로 역 근처라 조용하게 집중할 곳이 필요하다면 딱인 곳입니다.

 

 

 

 

위치: 신용산역 4번 출구 도보 3분

 

 

 

 

신용산역 아티제

 

 

 

 

입구 들어서면 레몬 담은 물통이 있어서 셀프로 물을 마실 수 있고요,

기호에 맞게 시럽, 시나몬 뿌려 먹을 수 있게 두었답니다.

휴지랑 빨대도 다 있고요, 심지어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기재해놨네요.

비밀번호는 americano라고 합니다.

결제 카카오 페이도 된다고 써놨네요.

 

 

 

 

 

아티제 신용산역점 1

 

 

 

 

 

 

아티제는 빵이 유명한데요, 가격이 비싼 만큼 좋은 재료들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에쉬레 버터 들어간 빵들은 거의 동 나고 없네요.

 

 

 

 

 

 

다들 아시는 에쉬레 버터는 발효 버터인데요, 

풍미가 좋은 반면 그만큼 비싸요.

AOP(Appellation d'Origine Protegee) 인증받은 버터계의 명품이라는데, 

이 인증이 굉장히 받기도 어렵고 까다롭다고 하더라고요.

지정된 지역에서 생산되고, 생산 조건도 만족해야 하는 데다,

그 자체로 유구한 역사까지 있어야 된다고 하네요.

갑자기 뿅?! 이 버터 맛있어 AOP 인증해줘 이런 건 안 된다 이거죠.

 

 

 

 

 

 

앙버터 빵 먹으러 가면 들어가 있는 버터가 대부분 에쉬레인 경우가 많은데,

전 그냥 버터만 따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아티제 신용산역점 2

 

 

 

 

핸드 드립 컬렉션도 판매하고요, 식빵도 파는데요~

식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티제 것만 드시더라고요.

저도 빵순이인지라 기본 식빵 한 번 사서 먹어봤는데,

저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냥 일반 식빵이었어요.

 

 

 

 

아티제 신용산역점3

 

 

 

컵이랑 귀여운 곰돌이 인형도 팔고요,

롤빵들도 있는데, 치즈롤 맛있어요.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부들부들한 빵에 치즈 살짝 녹아서 단짠 조화가 끝내줘요.

지금 생각해 보니 롤빵을 살 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요?

 

 

 

 

 

 

에쉬레 버터 사용한 브리오슈도 있었는데,

저는 그냥 버터 브레드를 골랐어요.

식빵 같은 느낌인데, 표면이 달달하다고 해야 하나요.

그렇다고 너무 달진 않은데,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기 딱 좋아요.

 

 

 

 

아티제 신용산역점 5

 

 

 

선물용 쿠키들도 보이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저기 있는 쿠키들 중에서 아몬드 플로랑탱 추천드리고 싶어요.

상당히 얇고 몇 개 안 들어있긴 한데요, 

고소하면서도 살짝 단 맛이 일품이거든요.

아티제 특성상 부담스러운 단 맛은 아니라서,

혹시 주변에 단 걸 좋아하진 않는데 주전부리 좋아하신다면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아티제 신용산역점 6

 

 

휘낭시에도 팔고요.

이쪽은 일반 베이커리에 가면 볼 수 있는 빵들이에요.

근데 가격들이 사악합니다.

맛은 비슷한 것 같은데, 브랜드 때문에 그런 걸까요?

페이코 할인 프로모션 다시 해주면 사 먹을 것 같은데, 부담되는 가격입니다.

 

 

 

아티제 음료 가격

 

 

 

음료 메뉴판인데요, 아티제는 라테류가 정말 맛있어요.

스패니쉬 라테는 꼭 드셔 보셔야 하는데, 

고소하면서도 살짝 달아요. 

근데 너무 달진 않고요.

빵 하고 같이 드실 거면 조금 부담될 수 있는데, 

그냥 단독으로 드실 거면 추천드려요.

저는 빵 하고 먹을 거라 아메리카노 시켰어요.

 

 

 

 

아티제 신용산역점 7

 

 

 

계산대 바로 옆에는 쿠키랑 간식류들이 놓여 있네요.

주문하기 전에 QR 체크인하고 온도 체크하라고 합니다.

 

 

 

 

아티제 신용산역점 8

 

 

 

저기 있는 간식류 중에 캐러멜 맛있어요.

캐러멜이긴 한데 엄청 달지 않아요.

전반적으로 아티제가 엄청 단 맛을 추구하지 않아서,

어른들하고 같이 먹기에도 좋아요.

 

 

 

 

아티제 아메리카노, 빵

 

 

아메리카노가 나와서 빵 하고 같이 먹었어요.

이렇게 보니 아메리카노가 아니라 딸기 잼 같은 느낌도 드는데,

일단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시원하게 목 축이고 싶네요.

 

 

 

 

 

아티제 버터브레드

 

 

빵은 이렇게 생겼어요.

식빵처럼 되어 있는데, 겉 표면에 설탕물 같이 단 크림이 발라져 있어서 살짝 달달합니다.

구분이 되어 있어서 뜯어먹기엔 좋은데, 물티슈 필수예요.

설탕이 손에 묻어서 닦아 내는데 애 먹었어요.

 

 

 

아티제 아메리카노

 

 

빵 한 점 뜯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마시니, 

더위도 싹 가시고 천국이 따로 없네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니, 카페 온 기분도 들고요.

무더위가 빨리 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용산, 신용산역 근처 조용한 프랜차이즈 카페 찾으신다면, 아티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