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영등포-여의도] 스벅 신메뉴 먹고 별 4개 받기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by 데일리킴 2021. 7. 21.
728x90

스타벅스 신메뉴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스타벅스 Tri-Star Dash 프로모션

2021.07.20 ~ 2021.08.02

 

 

 

 

스타벅스 별 모으시는 분들에겐 좋은 기간이죠?

신메뉴 주문 시 별 3개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 다시 시작했어요!

별 추가 제공은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만 적용된다고 하네요.

신메뉴 후기와 함께 사이렌 오더 주문 방법 공유드리니 참고하셔서,

필요하신 만큼 별 쌓으시길 바랄게요!

 

 

 

 

 

스타벅스 이벤트 페이지

 

 

 

 

주문 방법 아주 간단해요! 스타벅스 아이디랑 어플만 있으면 돼요.

어플 하단 보시면 Order 버튼이 있는데요, 버튼 누르고 원하는 메뉴 결제하면 끝이거든요.

아래 순서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훨씬 쉽게 느껴지실 거에요.

 

 

 

 

 

1. 어플 메인 화면

스타벅스 어플 메인 화면

 

 

어플 메인 화면이 보이면 하단에 Order 버튼 눌러주세요.

 

 

2. Order 페이지

스타벅스 order 페이지

 

 

 

 

 

주문 페이지에서, 신제품 주문하실 분들은 New를 눌러주세요.

이번 프로모션 상품들 다 나와있거든요.

 

 

 

 

2021년 7월 스타벅스 신메뉴

 

 

 

 

2021년 7월 여름 스타벅스 신메뉴는 총 3가진데요.

톨 기준 가격하고 칼로리는 아래와 같아요.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6,600원/ 420 kcal)

유자 & 유스베리 티 (핫/아이스) (5,900원/ 280, 220 kal)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6,300원/ 280 kcal)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

 

 

 

 

 

아이스크림 블렌딩 콜드 브루도 맛있겠네요.

콜드 브루와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아이스크림이 블렌딩 되어 있다고요?

이건 맛있을 수 없는 조합이죠.

 

 

 

 

 

유자 & 유스베리 티

 

 

 

 

 

 

유자& 유스 베리티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전 날이 더워서 당 충전할 게 필요했어요.

 

 

 

 

 

 

트윙클 스타 핑클 블렌디드

 

 

 

 

 

그래서 저는 휘핑 잔뜩 올려진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주문했어요.

칼로리도 생각보다 낮은 것도 한 몫했고요.

280 kcal면 좀 낮은 편 아닌가요 휘핑크림 들어간 것 치고?

이렇게 또 자기 합리화를 하네요.

 

 

 

 

 

스타벅스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음료 수령하고 보니 마시기도 전에 벌써 새콤달콤하네요.

세 가지 종류 그레이프와 피치가 달콤함을 선사하고,

패션 탱고 티가 새콤하게 마무리해준다는데 빨리 마시고 싶네요.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먹기 전에 살짝 위에서 내려다보니,

휘핑크림 위에 얹어져 있는 별사탕이 빛나는 느낌이네요.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트윙클 스차 핑크 블렌디드

 

 

 

 

좀 더 가까이 보니, 아니 이 별사탕은 제가 어릴 때 먹던 건빵에 있던 별사탕이 아닌가요?

핑크색 별사탕은 정말 극히 드문 거였는데, 오랜만에 보니 너무 반가워요.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별사탕이 뿌려져 있는 휘핑 부분만 클로즈업해서 보니, 장미꽃 같네요.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블렌디드는 하단에 패션 탱고 티가 깔려 있어요.

그래서인지 휘핑과 섞어서 드실 때, 밑까지 잘 저어 주시는 게 좋아요.

안 그러면 마지막에 원액 같은 부분만 드셔서 좀 시큼하실 수 있어요.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더운 여름 한 잔 마시고 나니, 새콤달콤한 게 더위가 싹 가시네요~

별도 추가로 받고 시원하게 더위도 가실 분들은 추천드려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