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강원도-양양] 인구 해변 근처 막국수 맛집, 양양 막국수

by 데일리킴 2021. 7. 15.
728x90

 

 

Open: 08:00 - 20:00 (성수기) / 08:30 - 19:00 (비수기)

 

연예인도 찾아온다는, 국내산 막국수 맛집

 

 

 

강원도까지 왔는데 막국수 한 그릇은 먹어야지 싶어서 갔다가

굉장히 만족하고 나온 막국수 맛집 한 곳 포스팅해요.

 

 

 

위치: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길 60 2층

 

 

 

 

 

인구 해변에서 양양 막국수 집 가는 길은 멀지 않아요.

그냥 해변 쪽에서 걸어 나와 한 5-6분 쭉 걸으면 돼요.

 

 

 

양양 거리

 

 

 

 

걷다 보면 식당들이 모여있는 거리가 나와요.

갈색 벽돌 뒤에 세븐 일레븐 표시 살짝 보이시나요?

바로 거기 2층이 양양 막국수 집이에요.

 

 

 

 

 

양양 막국수

 

 

 

 

양양 막국수는 세븐 일레븐 편의점 건물 바로 위층에 있어요.

 

 

 

 

 

 

 

 

왼쪽을 보니 양양 족발집하고 유명한 양양 스케쥴이 있네요.

김치볶음밥 맛집인 스케쥴을 여기서 보다니요.

 

 

 

 

양양 막국수 오른쪽 빌딩

 

 

 

막국수 집 올라가려다 보니

양양에 오면 먹어봐야 한다는 버거 월드랑 르블랑 베이커리가 보여서 찍었어요.

맛집이 거의 다 양양 막국수 집 주변에 모여 있는 듯하네요.

 

 

 

 

양양 막국수 입구

 

 

 

 

양양 막국수 집은 헷갈릴 일 없게 입구부터

2층 막국수라고 크게 입간판을 붙여놨어요.

 

 

 

 

 

양양 막국수 계단

 

 

 

 

요즘 코로나로 다들 위생에 민감한데,

초음파로 모든 식기와 식재료 살균, 세척한다니 안심되네요.

 

 

 

 

 

양양 막국수 입구

 

 

 

 

거기다 입구부터 마스크 착용 포스터 부착되어 있으니,

더욱 안심하고 식사할 수 있을 듯해요.

 

 

 

양양 막국수 계산대

 

 

 

들어가자마자 발열 체크, QR 체크인하고 주문했어요.

결제 후 식사 가능하다고 해서, 저는 비빔막국수 시켰어요.

날 더워서 그런지 새콤달콤한 게 당겼거든요.

계산대 뒤편에 연예인들 싸인 즐비한 거 보니, 기대가 되네요.

 

 

 

주문 후 메뉴판 좀 더 자세히 봤더니, 곱 베기도 있네요.

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항상 조금씩 아쉬워하시던데,

곱 베기가 좋은 선택이 될 듯해요.

 

 

 

특히 요즘 음식점 중에 국산 쓰는 곳 드문데,

회, 수육 빼고 모두 원산지 국산이라고 해서 좀 더 믿음이 갔어요.

위생, 재료, 맛에 신경 쓰는 곳이라는 생각이 확 드네요.

 

 

 

 

양양 막국수 정수기

 

 

 

양양 막국수 집은 다른 음식점들과 다르게 모두 셀프예요.

물, 반찬 모두 제가 원하는 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어요.

 

 

 

 

양양 막국수 셀프 반찬 코너

 

 

 

 

셀프 반찬 코너에는 깍두기, 단무지 정도 있고요.

가위랑, 앞접시가 있어서 필요한 만큼 가져다 쓰면 돼요.

 

 

 

단무지, 깍두기

 

 

 

 

저는 반찬 많이 먹는 편은 아니라, 적당히 가져왔어요.

 

 

 

 

양양 막국수 배식구

 

 

 

영수증에 적힌 번호가 전광판에 뜨면 배식구로 가서 음식 수령하면 되는데요, 

백화점 푸드 코트 같기도 하고 이런 음식점은 처음이라 신기하네요.

 

 

 

양양 막국수 양념

 

 

 

 

 

일반 막국수였으면 식초도 넣고 양념을 넣어서 조리해 볼 텐데,

저는 비빔막국수를 시켜서 따로 양념을 추가하진 않았어요.

 

 

 

 

 

양양 비빔막국수

 

 

 

 

계란이 정중앙에 얹혀 있는데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

 

 

 

 

양양 막국수 비빔막국수 1

 

 

 

 

시원한 국물에 막국수 놓여있고,

그 위에 막국수 양념, 채 썬 오이, 양배추, 계란을 얹어놨는데,

빨리 비비고 싶네요.

 

 

 

 

양양 막국수 비빔막국수 2

 

 

 

 

막국수 윤기 흐르고 양념장 흐르기 직전인 거 보세요.

 

좋은 건 크게 봐야겠죠?

 

 

 

양양 막국수 비빔막국수 3

 

 

 

 

 

비벼서 한 젓가락 들어보았어요.

 

 

 

 

양양 막국수 비빔막국수 4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벌써부터 맛있네요.

또 먹고 싶어요.

그냥 먹기엔 조금 아쉬워서, 단무지에 싸 먹어 봤어요.

 

 

 

양양 막국수 비빔막국수 5

 

 

 

 

 

단무지를 살짝 얹어서

 

 

 

 

양양 막국수 비빔막국수 6

 

 

 

 

 

면하고 같이 집어서

 

 

 

 

양양 막국수 비빔막국수 7

 

 

 

한 입에 먹어 봤어요. 

새콤달콤 조합이 더운 날씨에 입맛 돋우게 하네요.

 

 

 

 

양양 막국수 비빔막국수 8

 

 

 

 

단무지 없이 먹어도 맛있네요.

나중에 오면 메밀 전병에 술 한잔 해도 좋을 것 같단 생각했어요.

 

 

 

양양 막국수 퇴식구

 

 

 

맛있게 먹고 퇴식구에 반납하고 나왔어요.

 

 

공간도 널찍널찍하고 위생, 재료, 맛 모두 신경 쓴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유명 맛집답게 인스타그램 계정도 운영 중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https://www.instagram.com/yangyangmaggugsu/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인구 해변 근처에서 막국수 맛집 찾으신다면, 양양 막국수 집 추천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