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집에서 먹은 기록

[편의점 2+1]동원 덴마크 오리진 커피 2+1

by 데일리킴 2021. 9. 29.
728x90

 

출처: 유투브

유아인이 선전하는

오리진 커피 편의점에서

2+1 하길래 냉큼 사 왔습니다.

 

 

 

한 개에 2,000원인데

3개 사면 1,300원 꼴이니

개이득이죠!

출처: 구글

 

 

교차 선택 가능하대서

종류 별로 각각 사 왔어요.

카페 라테, 돌체 라테,

토피넛 라테.

 

 

 

모두 제가 스벅 가면

좋아라 하고 마시는 라테들인데,

내심 기대되었어요.

 

 

 

 

일단 컵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먹기 전부터 라테지만

깔끔할 것 같고,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기분 탓이겠지만요.

 

 

 

먹기 전에 용량하고

함량이 어떻게 되는지

한 번 살펴봤어요.

 

 

 

 

 

왼쪽부터 카페 라테,

돌체 라테, 토피넛 라테인데요.

각각 특징과 후기 공유해 볼게요.

 

 

 

출처: 네이버

 

1. 카페 라테

-칼로리 : 145 kcal

-나트륨: 160mg (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33%)

 

 

 

 

고소하고 부드러운 향이 특징이라네요.

단맛 쓴맛 신맛을 조화롭게

선사한다는데요.

인생의 맛인가요?

단맛 쓴맛 신맛 다 들어있으니

인생 커피라고 불러야겠네요.

 

 

 

 

다크 로스팅이라

풀 바디감과 풍부한 맛이 돋보인다는데

굉장히 진하긴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엄청 진한 건 아니고

살짝 달면서 진했어요.

 

 

 

출처: 네이버

 

 

2. 돌체 라테

-칼로리 : 175 kcal

-나트륨: 160mg (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5g (33%)

 

 

 

달콤하면서도 

잘 익은 과일 향과

꽃향기가 특징인 원두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산미와 바디감이 균형 잡혀 있다는데,

 

 

 

제가 무던해서 그런가

과일이나 꽃향기는 모르겠고

달달하니 당 당길 때

바로 먹으면 좋겠단 생각 들었어요.

 

 

출처: 네이버

 

3. 토피넛 라테

-칼로리 : 175 kcal

-나트륨: 160mg (8%)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g (27%)

 

스모키하고 넛티한 향과

밝은 느낌의 산미와

묵직함이 있는 제품이라는데요.

 

 

3가지 제품 중

산미가 가장 많이

느껴졌어요.

하지만 달달합니다.

 

 

개인적으론 돌체 라테가

제일 입맛에 맞았어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어요!

편의점에서 

디자인도 예쁘고 맛있는 커피

찾으신다면

오리진 라테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