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집에서 먹은 기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키 맛집, 벤스쿠키

by 데일리킴 2021. 9. 25.
728x90

 

 

Ben's Cookies

영국 수제 쿠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벤스 쿠키 선물 받았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쿠키인데요,

쿠키 크기도 한 성인 여성 주먹만 하고

수제인 데다 내용물 아낌없이 들어가서

정말 만족하고 먹는 쿠키예요.

 

 

 

 

 

 

 

 

 

포장도 너무 귀엽죠?

이 편지는 영국에서 시작해서...

죄송합니다.

벤스 쿠키가 영국 브랜드라

장난 좀 쳐봤어요.

 

 

출처: 카카오톡 선물하기

 

12개 쿠키 중

랜덤으로 7개 받아본다고 해서

조금 걱정했어요.

코코넛은 별로 안 좋아하거든요.

화이트 초콜릿 청크나

화이트 초콜릿 & 마카다미아

있었으면 좋겠다 생각하고 열었어요.

 

 

 

 

 

 

 

일단 초코 2개가 보이고요.

코코넛만 빠져있길 바라면서

하면서 열었어요.

생각해보니 이런 선물도

너무 좋네요.

선물 열면서

기대하는 맛이 있어요!

 

 

 

 

 

 

 

 

 

다행히도 코코넛은 없었습니다!

처음에 꺼내 놓고

코코넛인 줄 알고 놀랬는데,

화이트 초콜릿 청크더라고요.

조합 다 맛있는 걸로 들어와 있어서

만족했어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어요!

혹시 간단하게 먹을

간식용 선물 찾으시거나

센스 있는 선물 찾으신다면

벤스 쿠키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