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집에서 먹은 기록

[마포-공덕] 3만 원대 행복, 장수 족발

by 데일리킴 2021. 7. 25.
728x90

공덕 장수족발

장수 족발

open: 10:00 - 02:00

 

 

6시 내고향 방영된 공덕동 족발 맛집

 

 

 

위치: 서울 마포구 만리재로 19

공덕역 4번 출구 쪽 공덕 시장 쪽에 있어요.

 

 

 

중복에 삼계탕 먹었는데도, 왜 이렇게 기력이 없을까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힘이 달려서 고기로 단백질 충전이 필요했어요!

그래서 족발로 보충 좀 했어요!

 

 

 

 

 

 

공덕동 쪽에서는 유명한 맛집인데요,

순국산 족발만 사용하고 방문하면 순대랑 순댓국 무한으로 리필해줘요!

저는 날도 덥고 그래서 그냥 시켜먹었어요~

 

 

 

공덕 장수 족발

 

 

 

 

족발 대 앞다리 시키면 

한 봉지에 저렇게 3개가 포장돼서 오는데요~

구성은 순댓국, 순대, 족발, 쌈야채, 쌈장, 새우장, 사이다 355ml이에요.

친절하게 사장님이 순댓국은 끓여서 먹으라고 노트도 남겨주셨네요~

 

 

 

 

 

 

구성이 정말 많죠?

그런데 이게 모두 다 해서 35,000원!!!

그런데 저는 요기요 익스프레스 첫 주문 할인으로 할인받아서

27,400원에 시켰어요! 배달비가 2,400원이더라고요...

 

요기요 익스프레스 첫 주문 1만원 할인

ygyexpress_p2001/ | 요기요, 배달어플, 배달앱, 배달음식, 배달, 야식, 치킨, 족발, 보쌈, 피자, 짜장면, 자장면, 중국집 (yogiyo.co.kr)

 

ygyexpress_p2001/ | 요기요, 배달어플, 배달앱, 배달음식, 배달, 야식, 치킨, 족발, 보쌈, 피자, 짜장면,

 

www.yogiyo.co.kr

 

 

 

 

 

 

 

공덕 장수족발2

 

 

 

 

 

 

앞에 작은 상자가 순대고요, 그 뒤에 큰 상자가 족발인데

 한 번 열어볼까요?

 

 

 

 

 

 

공덕 장수 족발, 순대, 쌈야채

 

 

 

 

 

와 열자마자 감탄부터 했어요~

저 자태 보세요~

족발에 윤기가 좔좔 흘러요~

양도 푸짐해 보이고 잘 시켰다 싶어요.

순대도 양이 많아서 넘칠 것 같았고요, 간, 허파 등등 특수부위 골고루 들어가 있었어요!

 

 

 

 

 

공덕 장수 족발3

 

 

 

 

 

 

 

 

 

공덕 장수 족발 4

 

 

 

 

 

 

 

 

공덕 장수 족발 5

 

 

 

 

조금씩 클로즈업해서 족발 부분만 찍어봤는데, 어떠세요?

정말 맛있겠죠? 

주문 전에 족발에서 냄새난다는 후기가 좀 있어서 걱정했는데,

특유 누린 내도 안 나고 깔끔해 보였어요~!

 

 

 

 

 

사실 저는 음식 냄새에 굉장히 예민하거든요.

저 같은 분들 많으실진 모르겠지만, 냄새나는 순간 한 입도 못 먹어요.

남들 다 좋아하는 곱창도 못 먹습니다 그래서.

한참 먹어보려고 냄새 안 나기로 유명하다는 맛집들 가봤는데,

매번 사이다만 먹으면서 목 축이고 온 기억이 있네요.

아무튼 이번 족발집은 냄새 안 나서 일단 합격입니다!!!

 

 

 

 

공덕 장수 족발 6

 

 

 

 

 

 

쌈야채랑 고추, 마늘 씻어서 세팅해봤어요.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영정 사진 항공 샷으로 한 번 찍고요.

아 순댓국은 끓여서 먹으라고 친절하게 안내해 주신 덕분에,

족발 먹으면서 끓여놓았어요.

 

 

 

 

 

 

공덕동 장수 족발 7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공덕 장수 족발 8

 

 

 

 

 

초점이 나갔네요... 다시..

 

 

 

 

 

공덕 장수 족발 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쌈장, 새우장 하나도 안 찍은 족발 그대로예요!

그냥 저대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한 번 실험해 봤는데, 소스 안 찍고 그냥 먹어도 맛있었어요!

느끼한 맛 하나도 없고요 담백했어요

맛집으로 유명한 이유가 있구나 다시 한번 느꼈답니다.

 

 

 

공덕 장수 족발 10

 

 

 

 

보통 함께 주는 음식들은 맛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순대 비주얼은 합격인데 맛은 어떨지 궁금했어요.

순대 소금 살짝 뿌려 놓고, 한 입 먹어봤어요.

 

 

 

 

공덕 장수 족발 순대

 

 

 

 

 

와 순대가 쫀득쫀득하고 냄새 하나도 안 나요.

엄청 부드럽습니다!

순댓국도 먹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맛있어서 그냥 막 먹다 보니 미처 사진 찍질 못했네요. 

이걸 핑계로 다음에 한 번 더 시켜먹으려고요ㅋㅋㅋㅋㅋ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공덕 쪽에서 족발이 갑자기 생각난다면, 장수 족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