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집에서 먹은 기록

[마포-공덕] 떡볶이 국물에 치킨 찍어 먹고 싶을 때, 걸작떡볶이

by 데일리킴 2021. 8. 8.
728x90

걸작 떡볶이 치킨

걸작 떡볶이

open: 10:00 - 02:00


위치: 서울 마포구 도화4길 33

마포역 3번 출구에서 한 10분 걸어야 나올 듯하네요.




주말이라 귀찮아서 배달시켰어요.
원래 떡볶이 안 좋아하는데,
여긴 정말 맛있어서 계속 시키게 되네요.
메뉴판은 아래 첨부했어요.



걸작떡볶이 메뉴판 (출처:네이버)





베스트 메뉴가 떡순튀랑 패밀리 세트던데,
저는 그냥 국물 떡 닭 세트 주문했어요.
뭐든지 기본이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ㅋㅋㅋ
어묵 좋아해서 어묵만 추가했어요.




걸작떡볶이 공덕점


구성은 떡볶이, 치킨, 치킨무, 단무지,
치킨 소스, 갈릭소스, 콜라 500ml 이렇게고요.
떡볶이 맛은 순한 맛, 중간 매운맛,
아주 매운맛 3가지 선택 가능해요.








그런데 광고 모델이 장영란, 이이경씨네요?
네고왕편 재밌게 봤는데 매출 대박 났나 봐요~
좋은 재료 아낌없이 넣어주는 곳 같아서,
앞으로 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걸작떡볶이 네고왕 (출처:유투브)






걸작떡볶이 국물 떡닭세트(순살)







저는 중간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맵찔이라 떡볶이 하나 먹고 치킨 먹고 그랬네요.





걸작떡볶이 국물 떡볶이





다른 곳은 떡볶이에 치즈 추가하려면
추가 금액 있는데 여긴 없어서 너무 좋아요.
게다가 치즈 양도 많아요!
사진 상으로도 많아 보이죠?
밑에서 위로 휘휘 저으면 치즈가 계속 나옵니다.



걸작떡볶이 치킨





걸작 떡볶이는 떡볶이보다
치킨이 맛있다고
그냥 치킨 장사하라는 말이 많던데요.
저도 공감합니다.
치킨이 정말 맛있어요.




걸작 떡볶이 국물에 치킨 찍어 먹기






떡볶이 국물은 진짜 뭘 찍어 먹어도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치킨 듬뿍 찍어서 먹었더니 소스 살짝 어우러져서 맛있네요.
걸작 떡볶이 먹을 때마다 생각하는 게,
왜 치킨집을 안 했을까요?
저는 좋은데, 걸작 떡볶이는 치킨이 정말 맛있어요.






걸작 떡볶이 밀떡



제가 떡볶이 안 좋아하는 이유가
그 밀떡 특유 식감을 안 좋아해서 그런데요.
여긴 밀떡인데도 정말 맛있어요!
몰캉몰캉한 느낌?
거기다 국물까지 잘 배어있어서
마시멜로 마냥 후루룩 먹게 되네요.
가운데 구멍 뚫려있어서 그런지
국물 잘 베여서 더 맛있어요!











걸작 떡볶이 어묵

어묵 크기랑 양도 적당하니 딱 좋고요!
떡볶이 국물에 치킨 신나게 찍어서 먹었습니다.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가성비 있게 떡볶이 국물에 순살 치킨 찍어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