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강남-삼성] 가볍게 먹고 싶을 때, 샐러드 맛집 피그인더가든

by 데일리킴 2023. 3. 7.
728x90

 

 

피그인더가든

 

 

 

 

피그인더가든

 

 

운영시간: 10:00 - 20:30

 

 

 

 

 

 

 

입맛이 없어서 간단하게 먹을 곳 찾다가

피그인더가든을 다녀왔어요.

요즘 봄이 돼서 그런가

계속 간단하게 먹고 싶네요.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22 도심공항터미널 1층 R005호

연락처: 02-568-5990

 

 

 

 

 

 

 

위치는 도심공항 터미널 쪽에 있고요,

입구로 바로 들어오면

공차 옆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피그인더가든 메뉴

 

 

 

메뉴판을 찍었는데 잘 안 보여서

네이버에서 끌고 왔어요 ㅎㅎㅎ

 

 

 

 

 

 

 

 

피그인더가든 메뉴 출처: 네이버

 

 

 

 

 

 

9,900원짜리 나만의 샐러드

토핑 선택해서 먹기도 하는데,

저는 여기 오면 그냥 클래식 시저를 먹어요.

제일 무난하고 괜찮아요.

 

 

 

 

 

 

 

피그인더가든 메뉴판 출처: 네이버

 

 

 

 

 

 

 

메뉴판 찾아보니 먹어본 적은 없지만,

플레이트도 있고 그린 박스도 잇네요.

그린 박스는 등산 가거나

소풍 갈 때 들고 가면 딱이겠네요.

음료도 들어있고 ㅎㅎ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내부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내부는 이렇습니다.

그냥 어디 지점이든 비슷한 것 같은데요,

조금 공간이 넓어서

탁 트인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인지 혼밥 하시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내부

 

 

 

 

 

 

줄 서서 주문하려는데

생각보다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들어왔을 땐 별로 없는 줄 알았는데,

안 쪽 자리가 괜찮은가 봅니다.

 

 

 

 

 

 

피그인더가든 샐러드

 

 

 

 

 

 

한 5-10분 기다리니

샐러드가 나왔어요.

건강해 보이죠?

야채도 신선하고 양도 많아서

푸짐하게 먹고 나왔습니다.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어요!

삼성역 근처에서 간단하게

샐러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피그인더가든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