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종로-인사동] 낙곱새 맛집, 사위 식당

by 데일리킴 2021. 10. 4.
728x90

 

인사동 사위식당 입구

 

사위식당

open : 11:30 - 21:00

휴게시간 : 15:30 - 16:30

 

 

찬바람 불고, 몸보신 필요할 때 인사동 낙지 맛집

 

 




위치: 서울 종로구 관훈동 155-2 3층 3호 (T.0507-1439-2955)

나인트리 인사동점에 주차 가능하다고 하네요.

 

 

 

사위식당 메뉴



기력 허할 땐
낙지 만한게 없죠?
안녕 인사동
사위 식당 다녀왔어요.

 

 

 

 

 

 

사위식당 내부


내부는 이렇구요.
낙곱새가 유명한데
그냥 낙새만 먹었어요.
낙곱새는
낙지랑 곱창이랑
같이 넣어준다더라고요.

 

 

 

 

 

 

사위식당 메뉴판


낙삼새 시키고
동래 부추전도 시켰어요.

 

 

 

 

 

 

 

사위식당 먹는 방법


식사 후 포장해 가면
할인도 해주네요.

 

사위식당 낙삼새

 

 

 

주문 후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하고 같이
전골 가져다 주셨어요.
처음에 보고
깜짝 놀랐어요.
재료가 엄청 싱싱해 보이죠?

 

 

 

 

 

 

 

 

사위식당 밑반찬

 

 

 

낙지가 다 익으면
밥에 콩나물, 부추,김
넣어서 섞어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고요.

 

 

 

 

 

 

 

사위식당 밑반찬2

 

 

 

 

밑반찬으로는
김치랑 양배추도 주셨어요.

 

 

 

 

 

 

 

사위식당 밥

 

 

 

 

밥은 참기름을 넣으셨는지
고소한 냄새가 났어요.

 

 

 

 

 

 

 

사위식당 낙삼새 2

 

 

낙지가 익어
양념 풀기 전에 한 컷 찍어봤어요.
국물이 정말 일품이더라고요.
몸이 좀 처졌는데
먹자마자 기운 나는 느낌 들었어요.

 

 

 

 

 

 

사위식당 부추전

 

 

부추전도 노릇노릇하니
잘 익어서 맛있었어요.
초장에 부추를 찍어 먹으라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어요!
인사동 근처에서
낙지집 찾으신다면
사위식당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