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종로-종각] 종로 분위기 돈가스 맛집, 경양회관

by 데일리킴 2021. 9. 28.
728x90

종각 경양회관

 

경양회관

open: 11:00 - 02:00

 

종각 분위기 있는 돈가스 맛집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길 20 (T. 0507-1326-6883)

 

단체석 있고 예약 가능하다네요.

 

 

 

 

 

 

 

경양회관 입구

 

2020년 4월에 오픈했나 보네요.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인가 봐요.

 

 

 

 

 

 

경양회관 1층 내부

 

1층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고요.

약간 익선동 가면 볼 수 있는

맛집 분위기 나네요.

 

 

 

경양회관 1층 내부2

 

 

 

1층 지나 2층으로 갔는데,

분위기는 비슷하더라고요.

 

 

 

 

경양회관 2층 내부

 

맛집이라 그런지

2층도 만석이었어요.

점심 때도 술 판매하는지,

돈가스에 생맥주 한 잔 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

밤에 와도 좋을 듯싶었어요.

 

 

 

 

 

경양회관 메뉴판

 

 

안심 카츠랑 고민하다가

등심 카츠 (13,900원)으로 시켰어요.

 

 

 

 

 

 

 

 

조금 기다리다 보니 음식 나왔어요.

 

 

 

경양회관 등심카츠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밥, 등심 카츠, 양념장,

부추, 양파절임(?),

양배추, 소스, 소면

이렇게 구성되어 나와요.

한 상차림 근사하죠?

 

 

 

 

 

등심카츠 시키면 나오는 밥, 소면

 

등심 카츠도 알맞게 익어서

부드러워 보이네요.

 

 

 

 

 

경양회관 소스

 

소스는 겨자,

새우, 그리고 소금 있는데요.

저는 겨자 살짝 얹어서 먹는 게

맛있었어요.

 

 

 

 

 

 

경양회관 양배추

 

양배추도 잘게 썰어져 있는데,

유자 소스 얹어있더라고요.

 

 

 

 

 

경양회관 밥

밥도 간이 되어 있었어요.

김이랑 깨가 밥 위에 뿌려져 있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돈가스 양도 많은데,

소면부터 밥까지 줘서

굉장히 든든하고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어요!

종각 근처에서

분위기 좋은 돈가스 맛집 찾으신다면

경양회관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