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마포-마포] 마포 감성 카페, 프릳츠 도화점

by 데일리킴 2021. 10. 6.
728x90

프릳츠 도화점

 

프릳츠 도화점

 

open: 08:00/10:00 (평일/주말) - 21:00

 

 

한옥 감성, 빵 맛집 프릳츠

 

 

 

 

위치: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T.02-3275-2045)

 

반려동물 동반 가능합니다.

 

 

 

 

프릳츠 도화점 입구

 

 

 

 

오랜만에 프릳츠 다녀왔어요.

 

 

 



프릳츠 도화점 빵 나오는 시간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인기 빵 같은 경우엔
나오는 시간보다 빨리 가야 해요.
시간 딱 맞춰가면 이미 다 팔려서
살 수 없어요.


 

 

 

 

프릳츠 굿즈

 

프릳츠 대표하는 이미지가
너무 귀여워서 그런지
굿즈 사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저도 구경해봤는데,
포스터는 방에 붙여 놓으면
힙하고 귀여울 듯 싶었어요.

 

 

 

 

 

프릳츠 맨투맨 (49,000원), 후드티 (53,000원)

 

 

에코백 자리에 맨투맨이 걸려있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판매하는 상품군들이
훨씬 다양해진 걸 느꼈어요.
맨투맨도 파네요.
귀엽죠?

 

 

 

 

 

프릳츠 뱅오쇼콜라 (3,500원) , 크루아상 (3,000원)

 

 

저는 뱅 오 쇼콜라를 좋아해서
이걸 골랐는데요.

 

 

 

 

 

프릳츠 스콘

 

 

 

계속 둘러보다 보니
스콘이 당기더라고요?
여기 스콘은 다 맛있거든요.

 

 

 

 

 

프릳츠 무화과 깜빠뉴(5,100원), 호두크렌베리 깜빠뉴 (5,100원)

 

 

 


사실 베스트 메뉴는 무화과 깜빠뉴인데
그냥 이 날은 스콘에 라테 한 잔 하고 싶었어요.

 

 

 

 

프릳츠 도화점 메뉴판

 

 

 


카페 라떼 한 잔 시켰어요.
매장 컵에 먹을 건지
테이크 아웃 컵에 먹을 건지
물어봐주셨는데
그냥 매장 컵에 달라고 했어요.

 

 

 

 

 

 

프릳츠 와이파이번호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징에다가 붙여놨더라고요?

비밀번호는 fritzcoffee2인데,
센스 있고 재밌었어요.



 

 

 

 

프릳츠 도화점 내부1

 

 


내부 분위기는 이래요.
조용하고 옛날 가정집 느낌 나요.

 

 

 

 

 

 

프릳츠 내부 2

 

 


힙지로 느낌도 나고요.
내부 안 쪽으로 갈수록
7080 분위기 났어요.

 

 

 

 

 

프릳츠 카페 내부3

 

 

 

 

책도 뭔가 어린 시절에
봤었던 책 표지 느낌 나죠?
저는 분위기 마음에 들었어요.

 

 

 

 

 

 

 

 

프릳츠 카페 내부4

 

 



음식이 나와서 한 컷 같이 찍어봤어요.
더 안 쪽은 창가 쪽인데,
뷰가 좋아서 커피 마시면서
책 읽기 딱 좋겠더라고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어요!

마포, 공덕 근처에서

감성 있는 빵 맛집 찾으신다면

프릳츠 도화점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