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 좀 쐬어주고 그래야지/갈 곳 많은 우리나라

[강원도-양양] 조아서프 서핑 강습, 숙박 후기

by 데일리킴 2021. 8. 13.
728x90

강원도 양양 조아서프

조아서프

Tel: 0507-1414-6711
카카오톡: JOASURF



4단계 전, 양양으로 서핑 다녀왔어요.
후기가 많아서 조아서프 이용했는데,
만족해서 포스팅합니다!




위치: 강원 양양군 현남면 인구중앙길 79 1층 조아서프 죽도서프비치






고속버스 이용해서 가실 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2021.08.13 - [바람 좀 쐬어주고 그래야지/갈 곳 많은 우리나라] - [강원도-양양] 양양 서핑, 조아서프 가는 방법




갑자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서핑하고 싶더라고요.
서핑으로 유명한 양양 검색하니
조아서프 후기 좋아서 예약했습니다.
https://joasurf1.modoo.at/

[조아서프 - 할인 패키지] 양양서핑 최고의 인테리어와 시설 및 친절로 무장한 서핑샵

서핑의 메카 양양서핑 강습 죽도해변 조아서프 입니다.

joasurf1.modoo.at





양양 조아서프 패키지


저는 1박 2일 강습 패키지 선택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BBQ 파티 하지 않는 것 같고요.
서핑 버스 토, 일 운영한대요.
A, B 두 대 이동하는데
서울 지역은 각각 용산 쪽, 강남 쪽으로
나뉘어 짜여있었어요.
이용하실 분들은 따로 문의해보세요!

양양 조아서프 입구


양양 조아서프 내부 1

내부가 생각보다 크고
천장에 에어컨 달려있어서 시원합니다.

양양 조아서프 내부2

여기 앉아서 강습받는다고 하더라고요.

양양 조아서프 메뉴판

커피, 에이드, 티, 맥주까지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네요.

양양 조아서프 내부 3


체크인, 강습까지 시간 남아서
캐비닛에 가방 넣고
내부 둘러봤는데요.
휴양지 느낌 물씬합니다.

양양 조아서프 내부 4


양양 조아서프 레오


너무 귀여운 강아지 레오!
잘 짖지도 않고 순합니다.
더워서 그런가 그냥 가만히 있더라고요.

양양 조아서프 선스틱


조아 서프에서 선스틱 판매하고 있어서
혹시 선스틱/크림 안 가지고 오신 분들은
여기서 구매하시면 될 듯해요.
사실 빌려주시기도 하는데,
전 그냥 오기 전에 하나 샀어요.

양양 조아서프 테라스


여기 앉아서 멍 때리면 참 좋겠다 싶었어요.
뷰가 참 좋죠?

저기 보이는 전신 거울 사진 맛집이에요.
오시는 분들 다 저기서 사진 찍으시던데,
사진 길고 날씬하게 잘 나오더라고요.

양양 조아서프 가격표


내부 구경 후 체크인해서
묵을 숙소 보러 올라갔어요.

올라가는 길에 비용 쓰여있길래
한 번 찍어봤네요.
렌털 비용 : 보드/슈트 35,000/15,000원
강습 비용(입문) : 80,000원
숙박 비용: 30,000원


게스트 하우스 취사 안 되는데요,
그래서인지 음식 냄새 안 나고 좋았어요.





2층 올라가면
샤워실이 가장 먼저 보이고요,
차례로 남성 게스트룸, 화장실 있어요.

남성 샤워실, 게스트룸, 화장실 입구




양양 조아서프 여자 샤워실






양양 조아서프 여자 사워실 2

생각보단 깔끔했어요.
그런데 수건 조심하셔야 해요.
1층 로비에서 수건 주시는데,
잠깐 바구니 옆에 두고 씻고 나왔더니
누가 발수건으로 썼더라고요.
안 쪽에 수건 여유분 없었으면
큰일 날 뻔했어요.

양양 조아서프 여자 샤워실 3


샴푸/린스/바디워시 다 있는데요.
향도 무난하고
내부도 깨끗하고 괜찮았어요.




양양 조아서프 여자 화장실

화장실도 깨끗했는데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냄새도 안 나서 좋았어요.




양양 조아서프 여성 게스트룸

여성 게스트 룸은
비밀번호 누르고 들어가야 해요.
침대는 2층 침대인데,
체크인할 때 번호를 줘요.
그 번호에 맞게 침대 이용하시면 되는데,
전 불편한 건 잘 모르겠더라고요.
서핑하고 와서 그냥 자기 바빠서

양양 조아서프 여성 게스트룸2


침대 바로 머리 쪽에 충전할 수 있게
전기 코드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또 에어컨 실시간으로 돌아가서
시원했고, 복도 끝 문 열어놔서
계속 환기시켜두시길래 만족했습니다.

양양 조아서프 테라스룸


테라스룸인데
바로 밑에 서프 독, 피빙 보이네요.
조아 서프 바로 옆에
유명 맛집들 있어서 참 좋아요.

양양 바다


저 멀리 바다 보이네요.
마음이 탁 트이는 게 시원합니다.

양양 조아서프 테라스 1

다 구경하고 내려왔는데도
시간이 남아서
아까 봤던 자리에 앉았습니다.

뷰도 좋고 여유로운
이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한적한 이 느낌~


강습 시간 다 돼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여부 확인하시고
코로나 19 안심 밴드 나눠줬어요.
이거 없으면 바다 못 간다고 하더라고요.


서핑 강습 듣고
바다로 향했습니다.
모래사장에서 배운 내용 연습하고 갔는데
막상 바다 들어가니 서는 게 어렵더라고요.



한참 자유 서핑하고 나니
카톡으로 사진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엄청 프로서퍼처럼 나온답니다 ㅎㅎ



혼자 급 떠나 방문한 곳이었는데도,
강습 선생님도, 주인 분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완전 만족하고 온 휴가였어요.

웨트슈츠 따라 탄 손




선크림을 3겹 발랐는데도 많이 타서
얼굴에 감자 팩 매일 올리고 힘들었지만,
그래도 새로운 경험 해서 재밌었어요!

혹시 서핑 강습받고 싶으신 분들은
인생 샷도 찍어주는 조아서프 추천드려요~!!




더 많은 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인스타그램 참고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joa_sur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