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 좀 쐬어주고 그래야지/갈 곳 많은 우리나라

[호캉스-서울] 24만 원으로 4성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 레스케이프 호텔 후기 (3)

by 데일리킴 2021. 8. 11.
728x90

 

 

레스케이프 호텔 스타벅스 입구

 

 

L'Escape

open: 24 hours

 

호텔 미니바 10종 모두 무료로 먹고 싶을 때!

 

 

 

 


이전 포스팅 내용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

2021.08.02 - [바람 좀 쐬어주고 그래야지/갈 곳 많은 우리나라] - [호캉스-서울] 24만 원으로 4성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 레스케이프 호텔 후기 (1)

 

[호캉스-서울] 24만 원으로 4성급 호텔 스위트룸 숙박, 레스케이프 호텔 후기 (1)

L'Escape open: 24 hours 호텔 미니바 10종 모두 무료로 먹고 싶을 때! 지난 포스팅 이어 호캉스 후기 공유드려요! 2021.08.01 - [바람 좀 쐬어주고 그래야지/갈 곳 많은 우리나라] - [호캉스-서울] 미니바 10

daily1836.tistory.com

 

 

 

호텔 이용 마지막 후기입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피트니스센터 8층 예약

 

 

 

피트니스 센터 이용하려면,

사전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한 타임 당 2명씩밖에 이용 못해요~

운영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고,

한 타임 당 1시간 30분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서머 에디션 프로모션

 

 

 

8층 도착하면 안내판이 바로 있는데,

그대로 따라가면 피트니스 센터 나와요.

그나저나 어제도 엘리베이터 타고 가다 보니,

서머 프로모션 이용해서 오셨는지

다들 쿨러 하나씩 가지고 가시던데

서머 프로모션 이용할 걸 그랬나 싶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캠핑사이트 1

 

 

 

 

사진 찍다 보니 뒤에 캠핑 사이트가 잘 되어 있어서

잠깐 운동 가기 전에 구경했어요.

그냥 여기 앉아서 바로 캠핑해도 될 정도로

잘 꾸며 놨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캠핑사이트 2

 

 

 

저는 무엇보다 해먹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요~

노래 틀어놓고 해먹에 누워

하늘 보면서 잠들었던 

코로나 전 나날들이 너무 그리웠거든요.

마스크 없이 해먹에 누워

잠들면 얼마나 좋을까요?

 

 

 

레스케이프 호텔 8층 캠핑사이트 3

 

 

 

그런데 레스케이프 호텔 인테리어 특징이

19세기 벨 에포크 시대 아니었나요?

갑자기 캠핑이라니 조금 의아했어요.

그냥 요즘 캠핑이 유행이라 넣어 놓은 건지..

그래도 예쁩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8층 캠핑 사이트 4

 

 

조금 더 가까이 가서 보니

트렌디하게 잘 꾸며놨더라고요.

책도 놓고 파라솔도 주황 주황 하게 꾸며놓고요.

 

 

 

 

 

레스케이프 호텔 캠핑 사이트1

 

 

 

 

공들여 꾸민 티가 확 났어요.

캠핑 컵도 있고,

심지어 북극곰 인형까지 있어요.

캠핑 사이트는 에코 프렌들리를 나타내는 건가요?

바닥 면이 인디언 느낌도 줘서 그런지

기생충 생각도 나고 그랬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캠핑사이트 2

 

 

 

오른쪽엔 캠핑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고기 구워 먹는 곳을 재현해 놨는데요~

간이 의자에 앉아서 고기 굽고 싶네요.

마시멜로도 구워 먹고.

운동 가기 전에 먹는 거 생각하는 거

저만 그런 거 아니죠? ㅋㅋㅋㅋ

 

 

 

 

 

레스케이프 호텔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앞에 이용 가능 시간 기재해 놨습니다.

기본 한 타임 당 한 시간 반 이용 가능하고,

이후에 소독한다는 내용인데요.

저는 사람 최대한 피하려고

새벽 6시 타임 이용했어요.

자세한 내용 확인 원하시면

고객 센터에 확인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레스케이프 호텔 피트니스 센터 입구

 

 

 

 

피트니스 센터도 호텔 분위기에 맞게 해 놨네요.

이른 아침이라 그런지 확실히 조용하고

사람도 없고 좋았습니다.

운동 끝나고 나서 다음 타임 사람도 없어서

너무 편했어요.

 

 

 

 

레스케이프 호텔 피트니스 센터 내부1

 

 

 

 

 

생수랑 손소독제, 수건, 신문까지 다 있습니다.

트레드 밀, 바이크 각각 2개씩 있는데,

커플로 와서 운동하면 딱 좋겠다 생각 들었어요.

 

 

 

 

레스케이프 호텔 피트니스 센터 내부 2

 

 

 

 

 

짐볼도 있고요, 오른쪽면 전체가 큰 거울이라

피트니스 센터가 커 보입니다.

몸 보면서 운동하기도 좋아요.

짐 볼도 있고, 저기 보이는 큰 기타는

스피컨데요 계속 음악 나옵니다.

계속 구경하는데 심즈 하고 싶어 졌어요.

 

 

 

 

레스케이프 호텔 피트니스 센터 내부 3

 

 

 

 

 

바로 옆에 운동 기구 하나 더 있고요.

아 근데 피트니스 센터...

전체적으로 가볍게 운동할 수 있는 

기구 위주로 배치한 듯했어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피트니스 센터 트레드 밀

 

 

 

 

 

그래도 트레드 밀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확실히 생긴 지 얼마 안 된 호텔이라 그런지

새것 느낌이 많이 났어요.

터치 방식이라 편했고요,

블루투스 연결도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이용하지 못했지만,

나중에 가시는 분들은

에어팟 가지고 가보세요!

 

 

 

 

 

 

레스케이프 호텔 피트니스 센터 트레드밀

 

 

 

 

 

전날 술 마셔서 그런지 몸이 무겁더라고요.

평소 한 시간 뛰는데, 그냥 살살 30분 걸었어요.

몸이 무겁기도 했지만, 제가 안 뛴 이유는 바로..

 

 

 

 

 

레스케이프 호텔 피트니스센터 화장실 여성용, 남성용

 

 

샤워실이 없습니다.

 

 

땀 많이 흘리면 범벅인 채로 객실까지 올라가야 해요.

물론 땀 닦을 수 있게 수건이 비치되어 있긴 한데,

음.. 찝찝해요.

누구 마주치기라도 하면 그 민망함은 어떻게 하죠..

화장실은 사진에서 보시듯이 있는데,

샤워실이 없습니다.

제가 못 찾은 걸까요. 

스파 입구 쪽까지 가 봤는데 없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스파 입구

 

 

 

 

 

혹시나 싶어 스파 입구 근처도 가봤는데,

샤워실 못 찾았습니다.

그냥 대충 땀 닦고 올라왔어요.

 

 

 

 

쌀국수, 분짜, 나시고랭

 

 

 

샤워하고 나서

해장 겸 쌀국수, 분짜, 나시고랭 배달시켰어요.

역시 빨리 옵니다 배달.

조식 먹을까 하다가 그냥 시켰어요.

비도 오고 그래서 아침부터 쌀국수 당겼거든요.

 

 

 

 

나시고랭, 쌀국수, 분짜

 

 

 

풀이 많아서 그렇지 뒤집으면 분짜 나옵니다...

맛있었는데 이름을 또..

초보 블로거 반성합니다.

 

 

 

 

 

 

 

 

아침 만족스럽게 먹고 나서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내려 마셨는데요.

뭔가 커피 마신 것 같지 않은 기분이 들어서..

스타벅스 갔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스타벅스 입구

 

 

 

 

 

입구 너무 예쁘죠?

인스타그램 보니까 여기에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그냥 커피 마시러 왔기 때문에

바로 내부로 직행했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스타벅스

 

 

 

 

저희랑 비슷하게

아침 먹고 커피 마시러 오신 분들 많더라고요.

사이렌 오더 할 걸 싶었습니다.

 

 

 

 

 

 

 

 

 

 

 

크 내부도 프랑스 느낌 제대로죠?

레스케이프 호텔 이용하지 않더라도

스타벅스 이용 가능하니

분위기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잠깐 방문하셔도 될 듯해요.

 

 

 

 

 

 

 

 

조명에 새도 있습니다.

아이들 오면 되게 좋아하겠네요.

 

 

 

 

 

 

 

 

커피 들고 객실 들어와서

침대에서 좀 더 뒹굴 거렸습니다.

왜 이렇게 휴가가 짧은 기분이죠?

아쉽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본점 뷰 보면서

헤이 구글한테 노래 틀어달라고 시켰습니다.

잘 못 알아 들어서 그냥 제가 조작했네요.

좀 더 뒹굴거리다가 체크아웃 시간 돼서 나왔습니다.

그나저나 구글 애드센스 승인은 언제 나는 걸까요?

목 빠지고 있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입구

 

 

 

비 내리니 운치 있네요.

프랑스 너무 가고 싶습니다.

 

 

레스케이프 호텔 주차장

 

발렛 맡기신 분들은

차 나올 때까지

기다리시더라고요.

주차장 입구도 분위기 있네요.

비오는 날 운치있게 호텔 바라보며

이렇게 호캉스를 마쳤답니다.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어요.

 

이래저래 좋은 혜택 덕분에,

호캉스 가성비 있게 잘 즐기고 왔는데요~

 

가성비 있게 4성급 호텔 스위트룸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레스케이프 호텔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