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영등포-여의도] 더 현대 서울 스콘 맛집, 레이어드

by 데일리킴 2021. 8. 25.
728x90

 

더 현대 서울 맛집 레이어드 1

 

CAFE LAYERED(카페 레이어드)

open: 10:30 - 22:00

 

 

스콘 맛집, 더 현대 서울 카페 레이어드

 

 

 

 

 

 

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T.02-3277-8551)

 

 

여의도 더 현대 주차 5만 원 이상 1시간 무료.

주차비 할인 꿀팁) 현대백화점 어플 다운> 혜택> 차량등록> 무료 2시간 주차권

(1일 1회 한정 2시간 사용 가능)

 

 

 

 

더 현대 서울 레이어드 케이크

 

 

 

 

여의도 더 현대 백화점 맛집 레이어드 케이크

 

오후 3시 즈음 갔는데 살 수 있는 게 없었어요.

맛있고 유명한 건 모두 솔드아웃이더라고요.

 

더 현대 백화점 레이어드 스콘

 

그나마 스콘 좀 있어서 먹어볼까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얼그레이 스콘은 역시나 모두 소진되었네요.

사장님!! 여기 빵이 없어요!!

출처: 구글

 

 

 

 

 

 

 

 

아쉬운 대로 두 번째로 유명한 말차 스콘 샀어요.

왜 자꾸 더 현대만 오면 말차 먹게 되는지?

 

참 희한해요.

 

 

여의도 더 현대 카페 레이어드 계산대

 

찰스 왕세자랑 다이애나비네요.

런던 지도랑 잼 보니까 런던 여행 가고 싶네요.

제 인생 스콘을 거기서 맛봤는데요.

코로나는 언제쯤 나아질까요?

 

 

 

 

 

 

카페 레이어드 포장지

 

계산할 때 먹고 가는지 가져갈 건지 물어봐요.

가져가서 먹으려고 포장 요청했는데,

너무 배고파서 안 되겠더라고요.

QR 체크인 하면 먹고 가도 된대서

체크인 하고 바로 앉아서 먹었어요.

 

 

말차 크림 앙 버터 스콘 5,500원

 

꺼냈는데 그냥 봐도 왜 맛집인지 알겠더라고요.

재료를 아낌없이 넣었어요.

말차랑 앙버터, 치즈가 정말 두꺼워요.

5,500원인데 가격 아깝지 않았어요.

 

 

여의도 더 현대 카페 레이어드 말차 스콘

 

비주얼 보고 일단 만족했어요.

근데 어떻게 먹어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지

도저히 가늠 안 되더라고요.

 

 

 

더 현대 백화점 말차 스콘

 

고민하다가 햄버거 먹듯이 스콘 뚜껑 뒤집어서

말차, 앙버터 순으로 잘라 묻혀 먹었어요.

 

 

 

 

출처: 구글

 

와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말차 스콘이 이 정도면 가장 유명한

얼그레이 스콘은 어느 정도라는 거지 싶었어요.

 

여의도 더 현대 카페 레이어드 케이크 진열대

 

 

아쉬워서 하나 더 먹으려고 갔더니

케이크만 저를 반겨줬어요. 

다음에 가면 꼭 얼그레이 스콘 먹어봐야겠어요!

 

 

 

 

 

혹시 더 현대 백화점에서

단히 요기하고 싶으신 분들은,

카페 레이어드 추천드려요!

 

베스트 메뉴인 얼그레이 스콘은

조기 소진될 수 있으니,

일찍 방문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