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강남-도산공원] 압구정 후토마키, 바질소바 맛집 대막

by 데일리킴 2021. 8. 28.
728x90

도산공원 대막

 

대막

open: 12:00 - 21:00

휴게시간 : 15:00-17:30

 

압구정 후토마키, 바질 소바 맛집

 

 

위치: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6길 75 , 1층 (T.02-516-5056)

 

발레 주차 가능합니다.

 

 

 

도산공원 대막 입구

 

오랜만에 후토마키 먹고 싶어 대막 다녀왔어요.

비 와서 그런지 웬일로 대기 없더라고요?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도산공원 대막 내부

 

너무 오랜만에 갔나요?

입구에 거울 생겼더라고요.

인스타 인증샷 장소인가 싶었어요.

 

 

 

QR 체크인 후 좌석 안내받았어요.

안 쪽은 룸이더라고요.

답답할 것 같아 바 좌석 앉았습니다.

 

 

 

 

 

 

 

 

 

 

 

 

 

비 와서 그런지 운치 있었어요.

이런 날 생맥주 한 잔 하면 딱인데요.

점심시간이어서 아쉬웠습니다.

 

 

기본 세팅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도산공원 대막 메뉴판

 

후토마키랑 바질 소바만 시킬까 하다가

배고플 것 같아서 후토마키 세트 시켰어요.

각각 시키는 것보다 세트가 더 이득이더라고요.

 

 

주문하고 나면 장국이랑 락교 가져다주세요.

배고파서 그런지 락교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도산공원 대막 바질소바, 후토마키, 교꾸산도

 

주문한 지 얼마 안 돼서 바로 음식 나왔어요.

배고팠는데 빨리 나오니까 좋더라고요.

 

 

 

진짜 크죠?

성인 여성 주먹만 해요.

단무지, 계란찜?, 아보카도, 오이,

새우튀김, 그리고 참치 팍팍 넣었는데

재료도 싱싱하고 양도 많네요!

바로 앞에서 직접 말아주셔서 그런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꼬다리 정면 샷!

그나저나 어떻게 먹어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까요?

한 입에 넣었다가

저승사자 하이파이브하고 올 뻔했어요.

 

 

 

대막에서 가장 유명한 바질 소바!

계란 톡 터트려서 살살 비벼주면

을매나 맛있게요?

호로록호로록 쑥쑥 넘어갑니다.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교꾸 산도예요.

아이스크림 빵또아 같이 생겼죠?

원래 돈가스를 빵 사이에 넣어줬던 것 같은데,

온 지 너무 오래돼서 기억 가물가물하네요.

아무튼 계란 부들부들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압구정, 도산공원 근방에서

후토마키 맛집 찾으신다면,

비스트로 대막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