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용산-신용산] 용산역 근처 넓고 조용한 카페, 스타벅스 리저브

by 데일리킴 2021. 8. 22.
728x90

 

스타벅스 리저브 용산역 써밋 R점

 

 

스타벅스 리저브 (용산역 써밋 R점)

open: 07:00- 21:00 (평일)

08:00 - 21:00 (주말)

 

 

용산역에서 KTX 또는 열차 타야 하는데

시간 애매하게 남으시거나,

근처에서 조용하게 집중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찾으신다면

근방 스타벅스 중 가장 조용하고

넓은 스타벅스 리저브 추천드려요.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로 2가 391 용산 푸르지오 써밋

 

용산역에서 걸어서 5분 거리고요, 푸르지오 써밋 1층 찾으면 쉽게 찾으세요.

 

 

용산, 신용산역 부근 스타벅스 매장 3개 있는데요,

용산 아이파크몰, 신용산역 근처,

그리고 나머지 하나가

제가 지금 소개해드리는 곳이에요.

넓고 쾌적한 건 물론이고 뷰도 좋아서,

잠시 휴식 취하기 제격이에요.

 

 

 

스타벅스 리저브 용산역 써밋 R점 푸드 진열장

 

푸드 진열장이고요.

오전이라 그런지 확실히 사람  없네요.

저는 요즘 저기 제품들 중

우유를 품은 초코 크로와상 (4,900원)에 꽂혀서요.

방문할 때마다 먹는 것 같아요.

 

 

 

 

 

 

스벅 우유를 품은 초코 크로와상, 아메리카노

 

이건 제가 먹은 사진인데,

겉은 바삭한 초콘데 크로와상 안에

부드러운 우유 크림 한 가득이라.

평소 부드러운 크림이나

우유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추천드려요!

 

 

 

 

 

 

 

스타벅스 리저브 용산역 써밋 R점 계산대

 

 

계산대 앞 간식들 많은데요.

선물 받아먹어 보니 베이글 칩이 젤 맛있더라고요.

간단하게 여러 번 먹기 좋아서 만족했어요!

사실 케이크 선물 받으면

바로 먹어야 해서 조금 부담되는데,

간식은 좀 센스 있다고 생각했어요.

스타벅스에서 감사 표현하실 일 있으시면 

주전부리 선물용으로 추천입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용산역 써밋R점 QR 체크인

 

 

주문할 때 QR 체크인, 발열 체크 요청하시고요.

직원분들이 상시로 마스크 착용 여부 확인하세요.

구석에서 음료 마시고 있는데,

그쪽까지 살피시더라고요.

안전 관리 유의해 주셔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용산 리저브 매장 MD

 

 

1층 리저브 매장 지나 2층으로 올라오면

스벅 MD 존(?)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MD란 MD는 다 모아놨습니다.

요즘 핫한 그린 코어 MD도 있었는데,

예쁘고 유명한 건 이미 다 소진되고 없었어요.

깔끔한 디자인에, 스벅 느낌 나는 색상이라

취향 저격이었는데 아쉽네요.

 

 

 

 

 

용산 스타벅스 리저브 계산대 앞 자리

 

사진으로 봐도 내부 정말 크고 넓죠?

이 테이블은 계산대 바로 앞에 있는 곳인데, 

거의 광화문 교보문고 탁자 수준으로 넓어요.

 

 

 

용산 스타벅스 리저브 계산대 앞 자리2

 

 

하도 넓어서 바로 옆 의자 앉아서

노트북, 아이패드 다 펼쳐놔도

옆 사람 팔꿈치도 안 닿습니다.

 

 

용산 스벅 리저브점 바 자리

 

 

 

여긴 공부하시는 분들 많이 앉으시더라고요.

혼자 오신 분들 편하게 앉기 좋아요.

밑에 개별 콘센트도 있고요.

항상 만석인데, 오늘은 아무도 없네요.

 

 

 

 

 

제가 앉는 자리는 주로 저 뒤편인데

만석이라 그냥 앞 쪽에 앉았어요.

저 뒤편이 뷰가 탁 트여 있어서

답답함도 없고 멍 때리기 좋거든요.

그냥 지나가는 차랑 사람들만 봐도 힐링됩니다.

 

 

 

 

잠깐 내부 찍어봤는데

사람 정말 없죠?

엄청 조용해서 일하거나

집중할 일 있을 때 오면 좋아요.

 

 

스타벅스 돌체라뗴,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곧 시즌 끝나면 못 먹을 것 같아,

한 번 더 먹었어요.

트윙클 스타 핑크 블렌디드 정말 맛있어요.

원래 하나 맛있으면

계속 그것만 먹는 스타일이라...ㅋㅋㅋㅋ

왜 맛있는 건 다 시즌 음료일까요?

온 고잉 해줬으면 합니다.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용산역 근처에서 조용하고 탁 트인

프랜차이즈 카페 찾으신다면

용산역 써밋 리저브 매장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