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종로-종각] 스타벅스 별 3+1, 별 4개 받고 가을 신메뉴 먹기

by 데일리킴 2021. 10. 14.
728x90

스타벅스 가을 신메뉴

 

 

 

 

별 3개 추가로 준다고 해서

할로윈 신메뉴 먹어봤어요!

별 3개 추가 증정 기간은

2021년 10월 12-18일이니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스타벅스 별 3개 추가 프로모션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꼭!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셔야

별 3개를 추가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저도 사이렌 오더로 주문해서 별 4개 받았어요.

 

 

 

 

 

 

출처: 스타벅스 코리아

 

 

 

 

핼러윈 음료는 3가지인데요.

이름들이 다 좀 부르기 어려워요.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위트 사워,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

펌킨 스파이스 라테.

 

 

 

 

 

 

 

 

펌킨 스파이스 라테가 그나마

말하기 쉽네요.

혹시 이래서 사이렌 오더 하라고 한 걸까요?

 

 

 

 

 

 

그럼 이름 부르기 어려운 순으로

한 번 소개를 해 볼게요.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아이스 젠틀 조커 스윗 사워는

톨 사이즈 기준 160 kcal이고요.

가격은 5,900원이에요.

그란데 사이즈는 6,100원,

벤티 사이즈는 6,900원이네요.

색상 조합이 약간 죠스바도 생각나고요.

자몽과 라즈베리 맛 조합이라는데,

상큼한 거 좋아하시면 잘 맞으실 것 같네요.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바닐라 미라 크림 프라푸치노는

톨 사이즈 기준 345 kcal에요.

비주얼 보고 예상은 했지만 칼로리 엄청나네요.

가격은 6,100원이고요.

그란데는 6,600원, 벤티는 7,100원이에요.

바닐라 크림에 초코 드리즐 조합이라는데,

이건 맛이 없을 수 없겠네요.

극도의 당이 당기신다면 잘 맞으실 것 같아요.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저는 펌킨 스파이스 라테를 먹었는데요.

아니 칼로리 이게 뭐죠?

완전 배신이네요.

미라 프라푸치노보단 적을 것 같아서

마셨는데 똑같다니!

 

톨 사이즈 기준으로 가격은 6,100원,

그란데는 6,600원, 벤티는 7,100원이에요.

전 세계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료라는데,

그럴만했어요.

 

 

 

 

 

 

 

 

펌킨 스파이스 라떼

 

 

 

일단 처음 받았을 땐 엥 뭐지 싶었어요.

그냥 라테에 휘핑크림 올려놓은 비주얼이라서요.

위에 시나몬 살짝 뿌려져 있는데,

워낙 시나몬 향을 좋아하는터라

맛은 있겠다 생각하고 한 모금 마셨어요.

 

 

 

 

 

 

 

스타벅스 할로윈 신메뉴

 

 

 

그런데 정말 맛있었던 게

제가 호박맛을 좋아하거든요.

살짝 달달한 호박맛이 나면서

라테 맛도 나고 시나몬 가루가

느끼할 수 있는 맛을 잡아주더라고요.

막 우와~~~ 엄청 맛있다.

이건 꼭 먹어야 해 하는 수준은 아닌데,

그냥 오~ 맛있다! 하는 정도였어요.

 

 

 

스타벅스 할로윈 신메뉴 펌킨 스파이스 라떼 후기

 

 

 

그래도 만약에 핼러윈 메뉴 드실 예정이라면,

저는 이 메뉴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프라푸치노는 너무 달 것 같고,

아이스 젠틀 조커 사워는 좀 실 것 같아서요.

 

 

 

 

 

 

이상 맛있게 먹고 올리는 후기였어요!

스타벅스 할로윈 신메뉴 고민되시는 분들은

포스팅 내용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