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강남-삼성]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맛집 온베이글

by 데일리킴 2021. 9. 13.
728x90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온베이글

 

온 베이글

open: 10:30 -20:00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상 베이글 맛집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7 지하 식품관

 

 

 

 

 

현대백화점 무역점 온베이글1

 

현대 백화점 갔다가 

새로 생긴 베이글 맛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성수점이 가장 유명한데,

수제 베이글로 핫하다고 하더라고요.

 

현대백화점 무역점 온 베이글 베이글들

 

베이글 종류는 플레인 베이글(3,200원)부터

치즈, 블루베리, 언니언

자색고구마, 깨소금 베이글 (3,500원)까지

총 6개 종류가 있어요.

 

현대백화점 무역점 온베이글 크림

 

크림 종류는 12가지인데요,

일반적으로 베이글 집 가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크림은

다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크림, 수프

 

크림 옆에는 수프도 팔고 있었어요.

수프도 맛있는지 사가시는 분들 꽤 있더라고요.

 

 

현대백화점 무역점 온베이글 메뉴판

 

저는 기본 베이글이 

엄청 쫄깃하고 맛있다는 후기를 봐서

기본 베이글에 레몬 딜 크림으로 시켰어요.

샌드위치 판매하는 줄 몰랐는데,

샌드위치도 있네요.

베이글에 크림 조합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샌드위치 사시는 것도 좋을 듯해요.

 

 

 

 

 

 

 

 

 

현대백화점 온 베이글 기본 베이글, 레몬 크림

 

준비가 다 되면 번호 불러줘요.

포장지도 귀엽네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온베이글 기본 베이글

 

크림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크림 쌓여있는 거 보이시나요?

보통 저 크기의 반 넘으면 많이 넣어줬다 싶은데,

꽉꽉 채워서 넣어주니까 기분 좋았어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온 베이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온 베이글 2

 

베이글 사면 일회용 나이프를 같이 넣어주시는데요.

생각보다 빵이 부드럽게 잘 잘렸어요.

단면에 크림 한 번 발라봤는데, 

크림이 꾸덕해서 생각보다 잘 떠지지 않더라고요.

현대백화점 코엑스 온 베이글

 

여러 번 펴 바르니 저렇게 도톰하게 발렸어요.

한 입 먹어보니 빵도 정말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있었고,

레몬 크림도 너무 시지 않고

자칫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딱 잡아주더라고요.

먹으면서 크림 여러 번 덧 발랐는데도,

양이 너무 많이 남아 집에 가져왔습니다.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베이글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온 베이글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