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강남-도산공원] 테니스장 느낌 힙한 수제버거 맛집, 폴트 버거

by 데일리킴 2021. 9. 9.
728x90

 

폴트 버거

 

Fault Burger

open: 11:30 - 21:00

 

테니스 장 테마 수제버거 맛집

 

 

더 현대 서울 맛집으로 유명한

폴트 버거 다녀왔어요.

저는 도산공원 쪽 다녀왔는데,

애견 동반 가능하다고 하네요.

 

 

 

위치: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46길 71-1 1층 (T.0507-1376-7110)

 

발렛 파킹 가능합니다.

 

 

 

 

 

폴트 버거 입구

 

핫플답게 사진 찍으시는 분들 많았어요.

인테리어 독특해서 사진 예쁘게 잘 나오더라고요.

 

폴트버거 입구

 

전체적으로 테니스 장 느낌 많이 나죠?

 

 

폴트 버거 메뉴판

 

주문 먼저 하고 매장에서 먹는 시스템이어서,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하고 들어갔어요.

영수증 하고 같이 번호표가 나오는데,

버거킹처럼 번호표 부르면 가져오면 됩니다.

 

 

 

 

 

 

 

 

폴트버거 내부

 

 

내부는 테니스장 관중석 느낌 물씬 나요.

앞 쪽엔 바 형태 좌석 있어서 혼밥 하기 좋고요.

뒤 쪽엔 계단식으로 테이블 좌석 있는데,

앞 뒤 간격 넓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폴트버거 내부 2

 

테이블 하고 의자도 테니스장 느낌이라 

경기장에서 먹는 느낌 제대로 들었어요.

 

폴트버거 머스터드 소스, 케첩, 기타 소스 등등

 

 

머스터드랑 케첩 있는데 모두 셀프입니다.

 

 

 

 

 

 

 

 

 

 

 

 

 

 

폴트 버거 폴트 버거, 세트메뉴

 

5,500원 추가해서 세트 메뉴로 먹었어요.

버거는 기본 메뉴 폴트 버거 (8,500원) 시켰고,

프렌치프라이, 닥터 페퍼 주문했어요.

 

 

 

폴트 버거 프라이, 크레올 치킨버거, 폴트 버거, 닥터 페퍼

 

음식 가지고 왔는데 생각보다 많이 컸어요.

맨 왼쪽 사진 기준으로 프렌치프라이,

크레올 치킨버거, 폴트 버거 순서인데요.

개인적으로 두꺼운 프렌치프라이 선호하는데,

얇은 프렌치프라이도 맛있었어요.

손이 계속 가는데, 양이 좀 많았어요.

버거는 그냥 봐도 좀 크죠?

컷팅 가능한지 물어볼 걸 후회했어요.

그래도 다 먹었어요.

 

 

 

 

 

 

 

 

 

 

 

 

 

 

폴트버거 내부3

 

맛있어서 한 번 더 다녀왔어요.

 

폴트버거 내부 4

 

내부는 똑같았고, 다만 유명해져서 그런지

주변 직장인 분들 많이 방문하시더라고요.

이번에도 저는 지난번과 같은 메뉴로 시켰어요.

변화를 주려고 코카콜라 선택했는데,

닥터 페퍼 시킬 걸 후회했어요.

다 남겼습니다.

 

 

 

 

 

 

 

 

 

 

 

 

 

 

 

 

폴트버거 세트메뉴

 

메뉴 받고 나서 사진 한 번 찍어 봤어요.

좀 더 가까이 재료들 보이도록 찍어봤는데,

수제 버거답게 재료들이 풍부하고 신선했어요.

 

폴트버거 세트 메뉴 2

 

그냥 육안으로 패티, 치즈, 토마토 등등 보이죠?

제가 이래서 수제 버거를 좋아하나 봐요.

번도 똑같이 쫀득쫀득하고,

감자튀김도 지난번과 똑같이 맛있었습니다.

 

 

 

폴트 버거 버거 근접샷

 

양도 많고, 재료도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다음에 더 현대 백화점 방문하면,

폴트 버거 한 번 가봐야겠네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도산 공원 근처 수제 버거 드시고 싶으신 분들

수제 버거 맛집 폴트 버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