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용산-용산] 기차 기다리면서 출출할 때 도너스 맛집, 파파도나스

by 데일리킴 2023. 10. 8.
728x90

 

 

 

 

 

파파도나스

용산역 도너스 맛집

 
 
 



 
운영시간: 07:00-22:00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용산역 민자역사 내 3층

 

 

 

 

 

 

 


항상 지나가는 길에
사람이 많길래 궁금해서 가봤어요!

 

 

 

 

 

 

 

 

 


오 도넛 종류도 꽤 많고
음료도 다양했어요~
아메리카노가 3,500원이네요
합리적입니다👍



 

 

 

 

 

 

 

 

 


도넛 종류가 다양했어요.
맛있어서 그런지 제 앞에 
계셨던 분은 5~6개씩
구매해서 가시더라구요?


 

 

 

 

 


도넛 말고
마늘빵, 스콘도 판매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단팥 소보루도 있습니다!

 

 

 

 

 

 

 

 

 

 

 





식혜도 파네요~
신기합니다.

 

 

 

 

 

 

 

 

 

저는 바닐라 카스타드 도넛을 시켰어요.

 

 

 







 

 

 


어릴 때 먹던 도넛에
요즘 유행하는 필링이
들어간 맛이었어요~


 

 

 



달달하니 당 충전하기 딱 좋았습니다!

 

 

 

 

 

 

 

이상 파파도나스 후기였습니다!
용산역에서 간단히 먹을 도넛 맛집 찾으신다면 
파파도나스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