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 좀 쐬어주고 그래야지/넓고 넓은 세계

[프랑스-파리] 2022.12 크리스마스 시즌 노트르담 성당

by 데일리킴 2023. 9. 18.
728x90

 
  


 

 

 

 


 
노트르담 성당은 아직 공사 중이었다.
성당 앞에 밟으면 다시 파리에 온다는
플레이트가 있는데
매번 올 때마다 밟고 갔었지만
이번에는 공사 중이라 밟을 수 없었다.

 

 

 

 

 

 

 

 

 


을씨년스러운 파리의 겨울
추워서 달달 떨었다
분명히 온도는 낮은데
왜 추위가 살을 에는지

 

 

 

 

 


 
프렌치 느낌 내겠다고
코트만 챙겨 온 나 자신.
정말 대단하다.
 

 

 

 

 

 

 

 

 


그래도 전경 좋기만 하다.

 

 

 

 

 

 

 

 

 

 

 


나와 같은 마음을 가졌는지
다들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었다.
파리 다시 가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