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강남-삼성] 해장이 필요하다면, 걸쭉한 토마토 라멘

by 데일리킴 2023. 8. 24.
728x90

 

 

 

 

 

히노아지 포스코센터점

 

 

운영시간: 11:00 - 22:00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토마토 라멘 맛집

 
 

 

 

 


 

 

 

 

 

 

 

 

 

 

 

 

 

 


 
 
 

지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40 포스코센터 지하1층 식당가(02-561-9568)

 

 

 
 
 
 
 
 

 

 

원래 면 종류를 선호하지 않는데
요즘 이상하게 라면이 당기네요 ㅎㅎ
비가 오고 그래서 그런가봐요~




 

 
 

히노아지 포스코센터점

 

 

 


 
 
 
토마토 라멘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갈 때마다 항상 줄이 길어서
먹지 못하고 바라만 봤던 곳인데
운 좋게 입장 가능했어요


 

 

 


 
 

히노아지 메뉴판 (출처:네이버)

 

 

 

 

 

 

 

 



토마토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습니다

 

 

 

 

 

 

 


 
 

히노아지 토마토라멘

 

 

 

 

 

 


 
 
토마토 단품 시켰더니
금방 나오더라고요
생각보다 국물이
걸쭉해서 해장하는 느낌이었어요.
해장 라멘이라고 불러야 될까요ㅋㅋㅋ

 

 

 

 

 





 
 

히노아지 토마토라멘

 
 
 
 
 

 

 

 

생각보다 걸쭉하고
토마토 맛은 그렇게 많이 안 났어요
기본 라멘 맛에 토마토 맛 약간?
 


 

 

 

 

 



 
 

히노아지 토마토라멘

 
 
 

 

 

 



토마토가 들어가서
약간 시큼할 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혹시 토마토 계란탕 드셔보셨나요?
걸쭉한 토마토 계란탕 맛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습니다!
해장도 되고 특색 있는 맛난
라멘 드시고 싶으시다면
히노아지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