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용산-용산] 아이파크몰 에스프레소 맛집, 뮬리노

by 데일리킴 2023. 3. 18.
728x90

 
 

 
 

MULINO

 

 
open: 10:30- 22:00
 
 
 
 
 
 
 
 

 

용산 아이파크몰

에스프레소 맛집

 
 
 
 
 
 
 
 
 

 

 

 


 
위치: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5F

 


 
 
 
 
 
 
 
 
 
 
 
 
 

 

뮬리노 내부

 
 
 

 


요즘 여기가
신상 에스프레소 맛집으로
핫하대서 다녀왔어요.
 
 
 
 
 




 

뮬리노 내부

 

 
 
 
 
 


옷을 구매할 수 있게
해놨는데
아페쎄 부터
여러 브랜드가 있었어요.
근데 조금 드는 의문이
공간이 협소해서
커피 냄새가 베이지 않을까 싶었어요.

 
 
 
 


 

귀여운 모자

 
 
 
 




 모자 귀여워서 한 컷


 
 
 
 

 

뮬리노 내부

 
 
 
 




다 드시고 나면 여기다
가져다주시는 것 같은데
그냥 놓기만 해도
예쁘네요
 
 
 
 


 

뮬리노 메뉴판

 
 
 
 


메뉴판이구요~
베스트 메뉴인
에스프레소 뮬리노 (6,000원)
에스프레소 쇼콜라 (4,300원)
이렇게 둘 주문했어요.
 
 
 
 
 
 
 
 

뮬리노 입구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휘낭시에랑
커피랑 와인도 팔더라고요?

 
 
 
 

 
 
 
 

 

 
 
 
 

 
 
 
 

뮬리노

 
 
 
 
 


베스트 메뉴답게
너무 맛있습니다😋😋


 
 
 
 
 
 

뮬리노

 
 
 
 
 


그런데 에스프레소가 아니라
라테 느낌이었어요~
조금 진한 말차 라테와
초코 라테의 느낌??
맛있었으니 됐습니다ㅋㅋㅋㅋ














 
 
 
 

뮬리노

 
 
 
 
 

저기 컵을 잘 잡으셔야 하는데요
잘못 만지면 끈적끈적하게 묻어서
물티슈로 손 닦아야 하는
불상사가 생겨요~





 
 
 
 
 

뮬리노

 
 
 
 
 


뮬리노 에스프레소
다시 봐도 좋네요!

 
 
 
 
 

 

뮬리노

 
 
 
 
 
 
 
 
 
 


다 마시고 나서
에스프레소 먹고 나서
컵 겹쳐서 한 번 찍어봤어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습니다!
용산역 근처에서
신상 에스프레소 맛집 찾으신다면
뮬리노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