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남-도산공원] 아티제 30%할인 받기

by 데일리킴 2021. 7. 30.
728x90


아아니 페이코로 아티제 할인이 되더라고요?
그런 줄도 모르고 저는 아티제 페이코 할인
또 제공해달라고😂




그래서 1+1 음료 쿠폰 사용하면서
페이코 30% 할인받아 빵 먹을 겸
아티제를 또 다녀왔어요


할인 기간 기재 안 되어 있는 걸 봐서는,
8월도 할인 적용될 듯 해요.


위치: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6

 

 





이번엔 도산공원 쪽인데,
극강의 조용함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미팅하시거나,
조용히 카페에서 일하실 분들 추천드려요!


에르메스 도산공원 맞은편에 있어서
에르메스 도산공원점 찾으면 찾기 쉬워요~







페이코 어플 다운로드하셔서
아티제 검색하면 아래 같이 나오는데요?
페이코로 결제 시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30% 할인이에요
안타깝게도 케이크는 할인 안 됩니다
이즈니 들어간 빵도요~


아티제 30%할인




아티제 30%할인




위에 페이지 찾기 어려운 분들은
페이코 어플에서 아티제 검색하면 아래 창 나와요

페이코 30% 할인3



페이코 할인 정말 좋은 점 중 하나가
바로 무제한 할인 적용 가능하다는 거예요!
다른 쿠폰들은 한 번 쓰면 끝이잖아요!!



아티제 도산로점 입구



아티제 도산공원점은 테라스도 있는데요
날 좋을 때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면 너무 좋은데
요즘 날이 무더워서 아무도 앉아있질 않네요


아티제 도산로점 입구2



아티제 도산로점 입구3






도산공원점 입구 쪽이고요~




아티제 프로모션



시즌 음료 포함 만 원이상 구매하면
스탬프를 준다고 하네요?
5개 모으면 팥빙수를 준다니...

 


팥빙수도 물론 맛있지만,
망고 빙수 준다고 했으면 바로 모았을 거예요.

 

아티제 빙수 프로모션




예전에 다른 분이 망빙 포스팅한 것 봤는데
그냥 눈으로 봐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아티제 도산로점



다른 지점하고 별 차이 없죠?
비슷해요~



아티제 도산로점 2






지난번에 케이크를 못 찍어서 한 번 찍어봤어요
원래 초콜릿 케이크 조각으로도 팔았나요?
딸기 롤케이크 먹은 기억은 있는데
다른 케이크는 기억에 없어서요~
얼그레이랑 초코케이크 다 조각으로 파네요?



아티제 도산로점 계산대





계산대에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QR 체크인하고 있고요
손 소독제도 제공하고 있어요




아티제 도산로점 계산대2

 

 

곰돌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마침 할인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구매하셔도 될 듯해요.
8,800원이네요.
크기는 아이폰 프로랑 비슷해요.

아티제 도산로점 3

 

빵 말고 음료도 팔고 있고요.
샌드위치도 있네요.
저는 앙금빵 좋아해서 앙금빵 골랐어요.

아티제 에스프레소 프라페 1+1 쿠폰



왜 아티제까지 가서 앙금빵 먹냐고 하시면...
그냥.. 좋아해요.. 앙금빵..
맛있는데.... 싫어하시는 분들은
또 싫어하시더라고요.
아무튼 에스프레소 프랍 1+1 쿠폰 있어서
같이 주문했어요.



아티제 도산로점 빨대, 티슈, 시럽 등등

 


음료 받으면 바로 옆에 시럽,
시나몬 가루 있고요.
컵홀더랑 티슈, 빨대도 있어요.
아티제는 어딜 가든 다 똑같은 것 같네요.
강남점도 그렇던데.
다른 건 와이파이 비밀번호네요.

아티제 도산로점 와이파이 비밀번호

 

아 와이파이 비밀번호 입력하는데
정말 애먹었어요.
artisee choux1 입력했는데
연결이 안 되는 거예요~
알고 보니 한 칸 꼭 띄어서
입력해야 되더라고요.
사용하실 분들은 artisee 뒤에
꼭 한 칸 띄우시고 choux1 입력하세요.


아티제 도산로점 내부

 

내부는 이렇게 크고 넓어요.
사람이 없어서 더 그런가 넓게 느껴졌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코로나라 어딜 가든 사람이 많아서
매번 테이크 아웃해 오기 바빴거든요.
사람이 없어서 잠깐 앉아서
커피랑 빵 먹어보기로 했어요.


아티제 도산로점 내부 2



층고도 높고 답답한 느낌이 하나도 없죠?
봄에 테라스 쪽도 문 열어 놓으면
잠깐 힐링하기 딱 좋은데요.
날이 더워서 아쉽네요.


아티제 도산로점 내부 3



내부 그림 걸려있는 줄 알았는데,
아티제 정체성 나타내는 그림인가요?
엄청 크게 걸려 있어요.

 

아티제 도산로점 테라스 쪽



테라스 쪽 못 앉은 게 아쉬워서
한 번 찍어봤어요.
날 좋을 때 저기 앉아서
커피 한 잔 하면 정말 맛있겠죠?



그래서 테라스 바라보면서 먹었어요.
기분이라도 좀 내보려고요~

아티제 앙금빵 에스프레소 프라페

 


아 가장 궁금하실 가격 공유하면,
앙금빵은 2,000원,
에스프레소 프라페는 5,700원이에요.


에스프레소 프라페 2잔, 앙금빵 이렇게
총 3 개 해서 7,100원 결재했답니다.



에스프레소 프라페 1+1 쿠폰 있어서 1잔 무료였고요,
앙금빵은 앞에 말씀드린 페이코 할인 30% 받아서, 1,400원에 구매했어요.



여기 빵 쫀득쫀득해서 맛있는데,
1,400원이면 전 여기서 사 먹을 것 같아요.
편의점 가도 요즘 빵 1,200원씩 하던데요~

 

아티제 에스프레소 프라페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죠?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에 샷 추가한 맛인데, 텁텁하지 않고 깔끔해요.



아티제 에스프레소 프라페

 

 

 

마시는 순간 머리가 시원하고
목말랐던 게 싹 가셨어요.
약간 달달하니 당 충전도 되고요.

 

 

 

 

 

이상 먹어보고 만족해서 올리는 포스팅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