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경기-판교] 현대 판교 문어 감자 샐러드 맛집, eatly

by 데일리킴 2023. 9. 27.
728x90

현대판교 이탈리

 
 
 
 
 
 
 

Eatly(이탈리)

현대 판교 백화점 브런치 맛집
 
 
 
 
 
 

 
 

 
운영시간:
10:30 ~20:30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주차, 포장 가능합니다! 
 
 
 
 
 
 
 

 

 

 

 

 

 

 


 
 

현대판교 이탈리

 
 
 

 

 

 


 
 



치아바타가 나왔습니다.
저는 빵 중에서도 치아바타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올리브가 들어있는 데다
빵 자체가 쫄깃쫄깃해서 식감도 있고
올리브 오일과 발사믹 식초에
찍어먹으면 건강한 느낌이 들거든요!


 
 
 

 

 

 

 


 

현대판교 이탈리

 
 
 

 

 

 

 

 


 
 

문어 감자 샐러드가 나왔는데
솔직히 문어를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하나 더 시키고 싶었어요.
감자도 적당히 잘 익었고
다른 야채들도 신선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마르게리따를 시켰습니다.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현대판교 이탈리

 
 
 
 
 
 
 



사진 보니 한 번 더 먹고 싶네요😋



 
 
 
 

 

 

 


 
 
 

현대판교 이탈리

 
 
 
 

 


 
 
 
 

내부가 넓고 깔끔해서
쾌적했어요!

 
 
 
 
 

 


 
 
 
 
 
 
 
 

현대판교 이탈리

 
 
 

 

 

 

 

 

 


 

그래서인지 식사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는데 답답한 느낌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이상 현대판교 맛집 이탈리 후기였습니다!
브런치 맛집 찾으신다면 
 이탈리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