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용산-용산] 아이파크몰 스시집 찾는다면, 시마스시

by 데일리킴 2023. 9. 7.
728x90

 
 

 
 

시마스시

 
 
 

 
운영시간: 11:00-22:00

 
 
 
 
 

 
 
 
 

아이파크몰 스시 맛집

 
 
 
 
 
 
 

 
 
 
위치: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6층 (02-2012-0628)

 

 
 

 

 

 

 


 
전부터 시마스시 맛있다는
얘기를 종종 들어서
한 번 다녀왔어요.
 

 

 

 

 


 
 

 
 
 

 

 

 

 

 


 
 
맛집답게 대기가 좀 길었습니다.
한 30분 기다린 것 같아요.
 

 

 


 
 

 
 

 
 
 
 

 


 
 

내부에 이미 사람이 많았어요.
 
 

 

 

 

 


 

 

 

 

 



 
 
맛집 다웠습니다.
 
 
 
 

 


 

 
 

 

 

 


 

가격은 2,500원부터 8,000원까지
구성되어 있었어요.
 

 


 
 
 

출처:네이버

 
 

 

 

 

 

시마스시 메뉴판이고요.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기대가 되었어요.

 

 

 

 

 


 
 
 

 
 

 

 

 

 

 

그런데 아쉽게도
계속 같은 스시만 돌더라고요.
 
 

 

 

 

 


 

 
 

 
 
 

 

 

 



 

일단 한치로 시작을 했습니다.
 
 

 

 

 

 
 
 

 

 

 

 

 
 
 

 
계란찜을 시켰습니다.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은행도 들어있고!

 
 
 

 
 
 
 

 

 

 

 


 
 

 

생새우 초밥!
맛 괜찮았어요~
 
 
 

 

 


 

 

 
 
 

 

 

 

 

 


 
 
연어 치즈 초밥 같은데
조오금 짜긴 했지만 괜찮았습니다.
 
 
 

 


 

 


 
 
 
 

 
 
 

 

 

 

 

 
소고기 스시가 계속 나오길래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소스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었던 스시

 

 

 

 


 
 
 
 
 

 

 

 


 
 
 
소고기 스시만 3번 먹었어요 ㅋㅋㅋㅋ
불향이 제대로였습니다.

 

 


 
 
 
 
 

 



장어 초밥도 먹었는데 사진을 안 찍었네요😅
장어 초밥도 괜찮았습니다.

 

 

 


 
 
 
 
 
 
 
 
 

 
 

 


 
 
 
회덮밥도 추가로 시켰습니다.
양도 많고 싱싱했어요.
 
 
 
 

 

 

 


 
 


계속 나오는 새우들과
고기, 장어들의 향연~
종류가 다양하게 나오진 않고
나오는 메뉴만 계속 나왔습니다.
 
 

 

 

 


 
 
 
 
 
메뉴판에는 군함도 있고 롤도 있고 
스시 종류가 다양했는데,
참치 시킬 사람은 주문서에 표시하라는
표시만 계속 뱅글뱅글 돌더라고요.
 
 

 

 

 


 
 
 
 

출처: 네이버

 
 
 
 

 

 

 


 
마무리로 계란말이 먹으려 했는데
갑자기 계란말이만 무수히😅
조금 당황했습니다.
 
 
 

 

 

 

 


 
 
 
그래도 급 스시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스시집 찾으신다면 
시마스시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