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으려고 태어난 인생/맛집 기록

[중구-명동] 여름하면, 평냉! 평양냉면 맛집 능라도

by 데일리킴 2023. 8. 31.
728x90

능라도

 
 
 
 
 

능라도

 
 
운영시간: 11:00 - 21:30
 
 
 
 
 
 
 
 

평양냉면 맛집

 
 
 
 
 
 
 

 

 


 
 
위치: 서울 중구 명동길 1-8(0507-1338-3989)

 

 

 
 

 

 


 
 
 
 

여름이 가기 전에 평양냉면 먹고 왔어요!
평양냉면에 평자도 모르던 제가
어느새 평양냉면을 찾고 있네요😅
 
 
 
 
 

 

 

 


 
 

 
 
 
 

 
 

 


 
 

능라도 입구

 
 

 

 

 


 
 

제가 평양냉면을 처음 먹게 된 건
약 3년 전인데요?
저희 팀원 분들이 평양냉면을
진짜 좋아하셨어요.

 

 












제게 평냉 세계로 입문을
이끌어 주신 분들입니다.
진미 평양냉면 시작으로
점점 평양냉면 매력에 빠져서
여름만 되면 애타게 찾네요.
 
 
 
 
 
 
 
 

 
 

 


 
 

능라도

 
 

 
 
 



 
그런데 평양냉면 가격 무슨 일입니까
15,000원 실화입니까?
 
 




 
 

출처: 네이버

 
 
 
 

 


 
 
 
 
 
 
 

능라도 메뉴판

 
 
 
 

 

 

 

 

 

 


 
 
 

평양냉면하나랑 녹두 지짐이 시켰습니다.
 
 
 

 

 

 


 
 
 

 

능라도 내부

 

 






 



내부는 널찍하고 시원합니다.
단체로 오셔도 될 것 같았어요.
 

 
 

 

 


 
 
 
 

능라도 평양냉면

 
 


 

 




시원한 평냉이 나왔습니다.
날이 더우니 국물로 목을 축이고
면에 고기를 싸서 한 입 넣으니
천국이 따로 없네요.
 
 
 



 
 
 
 

 

 

 


 
녹두 지짐이도 나와서 먹었는데,
너무 열심히 먹느라 사진을 안 찍었습니다.

출처: 네이버

 
 

 

 

 

 

 

 
 



 
어쩔 수 없군요.
한 번 더 가야 겠어요!

출처: 네이버

 
 



 
 





 
 
 
 

이상 만족해서 올리는 후기였습니다!
평양냉면 맛집 찾으신다면 
능라도 추천 드려요!

댓글